'보좌관', 7일 스페셜 방송…이정재·신민아 등 인터뷰 공개
'보좌관', 7일 스페셜 방송…이정재·신민아 등 인터뷰 공개
  • 황현선
  • 승인 2019.06.07 20:30
  • 조회수 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 뉴스1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방송을 앞두고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를 특별 편성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이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이 처음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7일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를 특별 편성했다.

장성규가 진행하는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에는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등 '보좌관'의 주역들이 직접 전하는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하이라이트 영상, 스토리 미리보기, 인물 관계도, 관전 포인트 등 풍성한 내용이 담긴다.

장성규의 '댓글 코멘트' 코너에서는 '보좌관'과 관련된 기사와 SNS 등에 달린 댓글을 함께 살펴보며 장성규가 직접 예비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 코멘트를 전할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실제로 현직에 종사하고 있는 보좌관들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가 몰랐던 보좌관의 리얼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

여기엔 "보좌관 중 이정재 배우와 백만분의 일도 비슷한 사람은 없다"는 등의 리얼한 폭로, 그리고 드라마에 바라는 점까지 알차게 담겨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좌관' 제작진은 "방송 전부터 이어지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첫 방송 일주일 전,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방송을 마련했다.

MC 장성규의 유쾌한 진행으로 배우들이 직접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은 7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며, 오는 8일 토요일 오후 11시 재방송된다.

한편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 분)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미스함무라비' 'THE K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 그리고 제작사 스튜디오앤뉴 등 믿고 보는 제작진의 만남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4일 오후 11시 처음 방송.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