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페타&비건(PETA) Cruelty-Free and Vegan 인증을 받은 자연유래성분 100%의 신제품 ‘유기농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사진 : 닥터올가(dr.orga)_신제품 ‘유기농 마스크 3종’
사진 : 닥터올가(dr.orga)_신제품 ‘유기농 마스크 3종’

‘닥터올가’의 100시리즈는 건강한 자연유래성분을 가득 담은 순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100 퓨어 에센스 마스크’는 유기농 성분을 50% 이상 함유하고 주의성분 20가지와 식약처기준 알러지성분 26가지는 배제했다.

민감하고 트러블이 잦은 피부에 진정과 탁월한 수분을 공급해 줄 어성초 퓨어 에센스 마스크,

지치고 열감이 오른 피부에 풍부하고 편안한 수분감을 전해 줄 알로에베라 퓨어 에센스 마스크,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식물성 콜라겐, 병풀 추출물,

그리고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줄 콜라겐 퓨어 에센스 마스크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전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텐셀’ 시트 사용으로 피부자극은 줄이고 밀착력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한편, ‘닥터올가’는 세계적인 동물 보호 단체 ‘페타(PETA)’와 함께 동물실험반대의 뜻을 함께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윤리적 브랜드로써의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페타’와 함께하는 ‘닥터올가’의 신제품 ‘유기농 마스크 3종’은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