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전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로부터 '명예의 전당(Hall of Fame)'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명동' 전세계 최대 규모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명예의 전당 올라
사진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명동' 전세계 최대 규모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명예의 전당 올라

‘트립어드바이저’는 전 세계 항공사, 숙박시설, 관광명소 등에 대한 7억 3천만여건의 리뷰를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로, ‘명예의 전당’은 5년 연속 으뜸 시설상(Certificate of Excellence)을 수상한 호텔에 수여되는 상이다.

‘으뜸 시설상’은 1년간 여행자가 트립어드바이저에 제출한 리뷰 중 높은 인지도와 호평을 얻은 업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관광객이 직접 선정하여 공정성과 신뢰도 역시 높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비스 명동은 5년 연속 우수 업체로 선정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다시 한번 우수한 시설과 수준 높은 대고객 서비스를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정병우 총지배인은 “오직 고객의 리뷰로만 만들어지는 트립어드바이저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수준 높은 서비스와 감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