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탄탄한 제품력과 트렌디한 패키지로 사랑 받고 있는 신개념 스프레이 타입 마스크팩 “달바 뿌리는팩”.
 

사진 : 달바_뿌리는 마스크팩 올리브영 입점 기념 6월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사진 : 달바_뿌리는 마스크팩 올리브영 입점 기념 6월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된 기념으로 최대 40%할인된 가격에 올리브영 6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명 ‘뿌마’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는 달바의 뿌리는 팩은 셀럽,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애정템으로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뿌리는 즉시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려주며, 흘러내리지 않는 수분겔제형이 피부에 밀착해 퀵하고 간편하게 피부를 부스팅 시켜주기 때문에 특히 메이크업 부스터로 활용 시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이다.

달바 관계자는 "달바 제품이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된 기념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6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됬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 뿌리는팩은 국내 최대 패션 앤 뷰티 매거진 얼루어와 진행한 품평단 200인으로부터 매끄럽게 정돈된 피부결 만족도 99% 수상 및 나일론 뷰티 랭킹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또한 1일1팩을 실천하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을 대상으로, 1일1뿌마 챌린지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간편하게 1일1팩을 실천해 피부결을 끌어올릴 수 있는 비법을 제시하는 등 다양하고 친근감 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히며 마케팅을 점점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