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뇌섹돌’ 박경과 함께하는 달콤한 무대
달콤커피, ‘뇌섹돌’ 박경과 함께하는 달콤한 무대
  • 유수아
  • 승인 2019.06.07 20:00
  • 조회수 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의 아티스트 박경,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에서 만나요!

‘뇌섹아이돌’ 가수 박경이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 공연에 나서 달콤한 매력을 선보인다.
 

사진 : 달콤커피 6월의 아티스트 박경
사진 : 달콤커피 6월의 아티스트 박경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그룹 블락비(Block B)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맹활약 중인 박경을 6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4일 오후 8시 달콤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큐 156’, ‘아이돌 최초 멘사 회원’ 등 ‘뇌섹아이돌’로 잘 알려진 박경은 다양한 앨범을 통해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선보여온 대표적인 ‘완성형 아이돌’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굳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해 ‘인스턴트(INSTANT)’ 이후 약 1년 만의 신보 ‘귀차니스트’로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귀차니스트’는 재즈와 힙합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이 세상 모든 귀차니스트를 위한 현실적인 공감송이다.

박경은 이번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통해 귀차니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팬들과 달콤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해당 공연 관람은 달콤커피 공식 앱(30명, 1인 1매)과 달콤커피 상암팬엔터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응모(30명, 1인 1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타 베란다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정동하, 김태우, 알리, 허각, 한동근, 플라이투더스카이, 홍대광 등 역량 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면서 음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