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적 소비문화를 반영한 비건 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 (㈜주영, 대표 정용화)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오늘(7일)부터 30일까지 19SS 컬렉션 시즌오프 세일에 들어간다.
 

사진 :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썸머 리프레시 시즌오프 세일 진행 30% 할인
사진 :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썸머 리프레시 시즌오프 세일 진행 30% 할인
사진 :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썸머 리프레시 시즌오프 세일 진행 30% 할인
사진 : 비건 패션 비비와이비(BBYB), 썸머 리프레시 시즌오프 세일 진행 30% 할인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오프라인 편집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우 유이, 정유진 가방으로 유명한 시그니처 아이템인 ‘마체 틴디백’과 함은정, 트와이스 지효 가방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데일리 가방으로 착용 가능한 ‘틴디 스퀘어백’,

유인나, 송지효, 선미, 청하, 이사배 귀걸이로 유명한 주얼리 브랜드 아느작(a.neujac)과의 컬래버레이션 이어링 4종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3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비비와이비(BBYB)의 2019 SS 컬렉션은 캔(CAN)과 캠페인(CAMPAIGN) 두 단어를 결합한 ‘캔페인(CANPAIGN)’이란 시즌 컨셉으로 무분별하게 혹은 함부로 버려지는 캔에 감정을 유니크하고 키치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를 다양한 캔의 쉐입으로 재치 있게 재해석한 틴디(Tindy)백 라인을 선보였다.

어느 때보다 더 큰 할인 폭으로 비비와이비(BBYB) 잇템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평소 눈여겨봤던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000원을 지급하고 있어 더욱 경제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비비와이비(BBYB)의 김지용 디렉터는 “6월부터 때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일찌감치 여름휴가를 가는 분들이 늘었다.”며 “여름휴가를 이번 시즌오프 프로모션으로 더욱 실속 있고, 시원하게 준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즌오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비와이비(BBYB)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W컨셉, 무신사 스토어, 디자이너 테이블, 에이티브, 오씨오(OCO),

해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FDU(중국역직구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과 롯데백화점 편집샵 엘리든플레이 인천터미널점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BBYB는 BLANK BY BELLA의 약자로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소재로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컨셉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여성'을 의미하는 벨라는 'BBYB'가 추구하는 여성을 표현한다. 많은 여성들은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아름답게, 때로는 시크하게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한다.

적극적이면서 넓은 시야를 갖고 낡은 가치관에 구애 받지 않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들을 위해 매 시즌 다양하고 독특한 BBYB만의 감성을 담은 벨라를 채워나간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