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내 아이를 위해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을 한다면 어떤 게 좋을까?

아이가 좋아하는 귀여운 디자인과 컬러부터 부모가 만족하는 실용적이고 의미 있는 일석이조의 아이템! 평생 기억에 남을 선물로 센스 있는 부모가 되어보자.

▷ 귀여운 공룡 펜던트가 돋보이는 아가타의 'DINO STORY' 목걸이
 

사진 : 아가타 (AGATAH PARIS)
사진 : 아가타 (AGATAH PARIS)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에서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위한 'DINO STORY' 키즈 목걸이가 출시되었다.

아이들의 피부에 트러블 걱정이 없는 순은으로 제작된 목걸이는 주는 부모도 받는 아이에게도 희소식이 아닐까 싶다.

거기에 소중한 메시지와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해 미아방지용 목걸이로도 제격이다.

귀여운 공룡 펜던트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아가타의 DINO STORY 목걸이는 오프라인 및 아가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이들의 천진난만함을 표현한 '플릭플락' 시계
 

사진 : 플릭플락
사진 : 플릭플락

스와치그룹코리아의 어린이를 위한 '플릭플락' 시계는 어린이들에게 시간과 약속의 중요성을 쉽고 흥미롭게 일깨워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으로,

동심을 반영한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가볍고 착용감이 좋아 아이들이 매일 차기 좋은 시계이다.

더불어, 이제 막 시간을 알아보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조금 더 쉬운 방법으로 정확한 시간 개념을 알려줄 수 있으며,

베스트셀링 시계인 베트맨, 스파이더맨, 디즈니 캐릭터 시계 등 다양한 캐릭터와 패턴이 있는 시계를 내 아이의 첫 시계 선물로 제안한다.

동심이 가득한 플릭플락 시게는 전국 스와치 직영 매장과 면세 매장, 그리고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휴양지 패밀리룩, 피터젠슨의 여아 코튼 로브와 함께
 

사진 : 피터젠슨
사진 : 피터젠슨

영국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디자이너 '피터젠슨'의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 기반 브랜드인 피터젠슨에서,

휴양지에서 패밀리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여아 코튼 로브를 판매한다.

컬러풀한 프린트와 얇은 코튼 원단이 특징이며, 물에 젖어도 건조가 빠르게 되어 물놀이 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게다가 성인 로브도 같은 디자인으로 판매하여 휴양지에서 커플 로브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피터젠슨의 로브는 오프라인 매장 및 파스텔세상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