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트, 여성이 좋아하는 향 1위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 출시
포맨트, 여성이 좋아하는 향 1위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 출시
  • 고성송
  • 승인 2019.06.10 15:00
  • 조회수 2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포맨트가 향기로운 남성 올인원 바디워시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를 출시한다.
 

사진 : 포맨트, 여성이 좋아하는 향 1위,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 출시
사진 : 포맨트, 여성이 좋아하는 향 1위,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 출시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는 20대 여성이 선호하는 향 1위 코튼 향을 베이스로 구성된 바디워시 제품이다.

리서치 기업 마이크로밀 엠브레인이 20대 성인 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이성에게서 나는 가장 선호하는 향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코튼 향’ (61.7%)을 꼽은 결과를 토대로 개발되어 출시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바디워시의 10배에 해당하는 부향률로 별도의 향수를 쓰지 않아도 일반 향수만큼 향이 오래 지속된다. 헤어부터 바디, 페이스까지 올인원으로 빠른 클렌징이 가능하다.

올인원 바디워시로 클렌징할 경우, 모발이 뻣뻣해지는 단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아쿠아리치 성분을 함유하여 푸석함없이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에리스리톨 성분을 함유하여 두피 및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자연유래 AHA, PHA 성분을 함유하여 씻기만 해도 저자극 필링 효과가 있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허성분 슬림라이트와 카페인 함유로 탄력있는 매력적인 바디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포맨트 관계자는 “샤워만으로 향수 쓴 것처럼 좋은 향을 남기고 싶거나, 오랜시간 이성에게 좋은 향을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무더운 여름철,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로 땀 냄새 대신 하루종일 포근한 향기를 연출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포맨 올인원 퍼퓸샤워’를 포함한 모든 제품은 포맨트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