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연기도 미모도 열일…비하인드컷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연기도 미모도 열일…비하인드컷
  • 이정은
  • 승인 2019.06.10 21:30
  • 조회수 2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 뉴스1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의 열정 가득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김명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에서 천사 김단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김명수는 설레면서도 따뜻한 로맨스를 몰입도 있게 그려내TV 앞 시청자들의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김명수는 극중 신을 향한 순종과 발레리나 이연서(신혜선 분)에게 느끼는 사랑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김단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다.

김명수는 순수하고 장난기 가득한 천사에게 찾아온 첫 사랑의 감정을 몰입도 있게 그려갔다. 이는 김명수가 한 작품 안에서도 꾸준한 연기 성장세를 보여준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이런 가운데 10일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김명수가 이토록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를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대본을 향한 열정은 물론, 미모까지 열일하는 김명수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김명수는 촬영장 이곳저곳에서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다.

촬영장 한편에서 대본을 체크하는 김명수의 한껏 집중한 표정과 진지한 눈빛은 그가 얼마나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작품에 임하는지 짐작하게 한다.

이와 함께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김명수의 모습도 포착됐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심쿵 미소를 짓거나 촬영을 대기하고 있는 모습 등 언제 어디서나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을 밝게 물들이고 있다. 연기도, 미모도 열일하는 김명수의 매력에 눈을 뗄 수 없다.

이에 제작진은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촬영장을 활기차게 만들어주는 김명수에게 고맙다. 뿐만 아니라 김명수는 항상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이정섭 감독과 의견을 나누며 열정적으로 천사 단의 캐릭터를 표현해 내고 있다. 이토록 열정적으로 작품에 임하고 있는 김명수가 보여줄 새로운 성장을, '단, 하나의 사랑' 속 단의 심쿵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설렘 유발 발레리나와 천사의 판타지 로맨스 '단, 하나의 사랑'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