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 출시
16브랜드,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 출시
  • 남수민
  • 승인 2019.06.10 19:00
  • 조회수 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에서 클렌징과 필링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을 출시한다.
 

사진 : 16브랜드,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 출시
사진 : 16브랜드,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 출시

신제품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크리미한 아이스크림 텍스처의 오일 밤에서 고마주, 밀크의 3단계로 제형이 변하는 트랜스포밍 클렌저다.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부드러운 클렌징 오일 밤에 고마주 필링 기능을 더해 딥 클렌징과 저자극 데일리 필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렌징 밤’이다.

사용 방법은 세안 시 물기 없는 손에 오일 밤을 적당량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롤링하면 된다.

이 과정에서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이 고마주 형태로 변한다.

자연 유래 성분인 가시대나무 가루로 구성된 고마주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 피부 장벽에 무리 없이 저자극 딥 클렌징을 할 수 있다.

여기에 고마주가 수분과 만나면 밀크 타입으로 또 한 번 제형이 바뀌어 매끈하고 촉촉한 우윳빛 피부로 가꿔준다.

3번의 트랜스포밍 과정을 통해 메이크업 클렌징부터 모공 속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또한 16 밀크 필 클렌징 밤에 우유단백질추출물과 우유지질, 락틱애씨드 등 밀크 보습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피부를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말끔한 클렌징에 부드러운 각질 케어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필렌징 밤’인 16브랜드의 16 밀크 필 클렌징 밤은 명동 조성아뷰티 셀렉샵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