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 바캉스를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샌들
얼리 바캉스를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샌들
  • 고현준
  • 승인 2019.06.11 13:00
  • 조회수 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낮에는 30도를 넘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일찍부터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얼리 바캉스족들이 증가하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한 휴가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샌들을 활용해보자. 잘 고른 샌들 하나면 시원함과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 엠무크(m.mook)
사진 : 엠무크(m.mook)
사진 : 엠무크(m.mook)
사진 : 엠무크(m.mook)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썸머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스트랩 샌들이다.

스트랩 샌들은 발목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어 활동하기 편리하고,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어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엠무크의 컬렉션에 주목해보자.

스터드 장식으로 디테일을 살린 플랫 샌들은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며, 진주 장식 포인트가 돋보이는 미들힐 샌들은 다리를 더욱 길고 얇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스트랩 샌들은 짧은 기장의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시원한 소재의 롱 원피스나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하기에도 제격이다.

패션과 외모에 관심 많은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여성 샌들 못지않게 다양한 남성 샌들이 선보여지고 있다.

올 여름, 안정적인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무크 샌들로 트렌디한 바캉스룩에 도전해보자. 네이비, 브라운 등 깔끔한 컬러의 제품은 어떤 의상과도 조화롭게 어울려 실패 없는 스타일링을 완성케 한다.

남들과 똑같은 패션에서 탈피하고 싶다면, 시즌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베이직한 샌들에 보기만해도 시원한 컬러와 패턴이 들어간 셔츠나 팬츠를 매치하면 활동성에 멋스러움까지 더한 휴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무크의 다채로운 샌들 컬렉션은 무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