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여름 구스다운이불 '크라운구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오는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쿠알라룸푸르(Kuala Lumpur)에서 개최되는 국제 전시회에 참가한다.
 

사진 : 쿠알라룸푸르_반포_Sunseeker_Manhattan
사진 : 세계적인 럭셔리 휴양지 호텔의 감성을 담은 크라운구스의 여름 시즌 한정 ‘마린 컬렉션’
사진 :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공연을 마친 엔싱크 출신 랜스 베이스와 크라운구스
사진 : 코첼라 페스티벌에서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공연을 마친 엔싱크 출신 랜스 베이스와 크라운구스
사진 : 쿠알라룸푸르_에미_어워즈_Ava_Capra
사진 : 쿠알라룸푸르_에미_어워즈_Ava_Capra
사진 : 쿠알라룸푸르_드_랑_네이비
사진 : 쿠알라룸푸르_드_랑_네이비
사진 : 쿠알라룸푸르_자뎅 네이비
사진 : 쿠알라룸푸르_자뎅 네이비

뉴욕, 도쿄, 런던과 함께 세계 4대 명품 쇼핑 관광지로 손꼽히는 쿠알라룸푸르는 글로벌 명품 백화점과 대형 복합 쇼핑몰이 즐비해 있으며, 메가 세일 카니발(Mega Sale Carnival), 엔드 세일(Year End Sale), GP 세일(GP Sale) 등 국가적인 쇼핑 축제가 1년 내내 끊이지 않는 쇼핑의 천국으로 유명하다.

명품 구스이불 크라운구스가 참가하는 쿠알라룸푸르 국제 전시회는 쿠알라룸푸르의 랜드마크이자 세계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빌딩으로 유명한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Petronas Twin Tower)에서 개최된다.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건축물 중 하나로 알려진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는 88층에 달하는 초고층 빌딩으로 화려한 쇼핑 센터와 수천 킬로미터 너머까지 볼 수 있는 전망대,

환상적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 브릿지를 지니고 있어 전 세계 글로벌 VIP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관광명소이다.

올해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에서 개최되는 쿠알라룸푸르 국제 전시회는 작년 총 650여 개의 글로벌 브랜드들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바 있다.

크라운구스 글로벌 관계자에 따르면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시도를 거듭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헐리우드 셀레브리티, 글로벌 CEO 등 세계적인 수준의 글로벌 VIP들을 위해 누구나 가질 수 없는 초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가치로 전 세계 수많은 상류층 클라이언트들에게 럭셔리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고 말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휴양시설과 쇼핑센터, 문화와 역사가 모여있는 쿠알라룸푸르에서 VIP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국제 전시회를 통해 크라운구스만의 새로운 럭셔리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이미 글로벌 탑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하는 구스이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전 방송계 최고 영예로 알려진 에미 어워즈(EMMY AWARDS)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과의 친분을 과시한 바 있으며,

블랙핑크, 아리아나 그란데 등의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세계 최대의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의 프리 파티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여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기도 하였다.

이와 함께 크라운구스는 압구정-청담동 일대의 신혼부부 및 상류층 클라이언트들 사이에서 하이엔드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로써 입지를 더해가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아파트 단지인 송파 헬리오시티를 시작으로,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디에이치아너힐즈, 위례 신도시 단지 등 최고 40억을 호가하는 대규모 럭셔리 아파트 단지의 입주자 및 입주 예정자들의 필수 침실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크라운구스 마케팅 관계자는 “여유로운 여름 휴양지의 초호화 리조트나 5성급 프리미엄 호텔 객실에서 만날 수 있었던 럭셔리 호텔 여름이불의 감각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이 상위 1% 클라이언트들의 선택 이유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럭셔리 휴양지 호텔의 감성을 재현한 크라운구스의 여름구스다운이불, 이불커버세트, 호텔이불, 호텔침구, 혼수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및 상위 1% 고객들을 위한 크라운구스의 프라이빗 서비스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

기간 한정으로 출시되어 여름이불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마린 컬렉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