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쿠션 컬렉션 선보여
크라운구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쿠션 컬렉션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6.11 16:00
  • 조회수 3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다채로운 디자인 컨셉의 쿠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 크라운 비스포크 서비스의 일환인 ‘크라운구스 추신수 에디션’
사진 : 크라운 비스포크 서비스의 일환인 ‘크라운구스 추신수 에디션’
사진 : 쿠션_FW서울패션위크_장광효_에디션_쿠션
사진 : 카루소 패션쇼에서 공개된 ‘크라운구스 장광효 에디션 쿠션’
사진 : 쿠션_썬시커_요트_비스포크_쿠션
사진 : 쿠션_썬시커_요트_비스포크_쿠션
사진 : 쿠션_요트_비스포크_쿠션
사진 : 쿠션_요트_비스포크_쿠션
사진 : 쿠션_셀렌느_쿠션
사진 : 쿠션_셀렌느_쿠션
사진 : 쿠션_리빙디자인페어_스와로브스키_쿠션
사진 : 쿠션_리빙디자인페어_스와로브스키_쿠션

이번에 공개되는 쿠션 컬렉션은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의 제작으로 완성된 쿠션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과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아트 컬래버레이션 제품들도 함께 구성되어 화제를 모았다.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은 고객에게 단순한 제품이 아닌 예술, 전통, 미래지향적 문화를 공유함으로써 오감으로 체험하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전세계 다양한 지역의 오브제와 액티비티에서 영감을 받은 크라운구스의 컬렉션은 기존의 틀을 깨고 재해석하는 방식으로 크라운구스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스타일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쿠션 컬렉션에서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이 선보인 크라운구스 셀렌느 쿠션은 초승달을 상징하는 달의 여신 셀레네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아름다운 달빛을 담아낸 골드 컬러 위 은하수처럼 길게 늘어진 찬란한 궤적을 표현한 제품이다. 골드 색감의 벨리니 쿠션 역시 아트파운데이션 팀의 작업으로 완성되었다.

크라운구스 벨리니 쿠션은 풍부한 색조감이 느껴지는 골드 컬러와 미묘한 음영을 담은 패턴이 빛나는 쿠션으로 이탈리아 베네치아 궁정화가 조반니 벨리니의 작품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가장 최근 공개한 쿠션으로는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과 현대 요트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쿠션이있다.

영국을 대표하는 특급 파워 요트 선시커에서 선보인 제노아 쿠션과 캐터머랜 쿠션으로 해당 제품은 이탈리아의 항구 도시 제노아와 나란히 부유하는 요트를 뜻하는 캐터머랜으로부터 모티브가 적용된 제품이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휴양지에서의 낭만적인 기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제작된 쿠션은 다른 곳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과 패턴으로 출시와 동시에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더불어 눈여겨 볼 제품은 마찬가지로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과 장광효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장광효 에디션 쿠션이다.

고전 예술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조화의 미감을 담은 패턴 디자인이 돋보인다.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셀러브리티 및 VIP 게스트들에게 제공된 장광효 에디션 쿠션은 SNS 및 TV 인기 방송 프로그램에 다수 노출되며 셀러브리티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과감한 패턴이 특징인 아트 쿠션들은 자신만의 공간을 독창적이고 특별하게 꾸미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