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0~6/20, 브랜드 고객센터 메일로 신청 및 6/24 신청 이메일 통해 당첨자 개별 통지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Tria)가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트리아 플러스 4X’와 최근 출시된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 : 트리아 체험단 이벤트 이미지
사진 : 트리아 체험단 이벤트 이미지

‘트리아 플러스 4X’는 혼자서도 간편하고 안전하게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로 국내 런칭 시기부터 지금까지 ‘트리아’하면 ‘제모기’를 떠올릴 정도로 브랜드를 대표해온 제품이다.

810nm의 단파장 다이오드 레이저가 모낭을 무력화해 털이 자라나지 않게 하는 원리로 첫 3개월은 격주, 이후 3~5개월은 월 1회씩 사용하면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된 신제품 ‘트리아 포지티블리 클리어 블루 라이트’는 블루 라이트 파장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초기 및 중기 여드름과 뾰루지를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염증을 예방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이다.

두 제품 모두 미국 FDA 승인 및 한국 식약처 허가를 완료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는 매장에서의 단시간 체험만으로 눈에 띄는 효과를 경험하기 어려운 브랜드 제품들의 특성을 감안해 꾸준한 사용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직접 확인해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지원을 받아 제품별 각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총 20명에게 정품 체험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체험단 지원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6월 10일부터 20일까지 트리아뷰티 고객센터 이메일로 이름과 본인의 SNS 계정 정보, 체험 희망 제품과 이유, 체험 후기 포스팅 가능 여부를 적어 보내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24일에 신청 이메일로 개별 통지한다.

트리아 제품 체험단에 선정된 20명에게는 개인 정보 확인 후 각각의 제품이 우편 발송될 예정이며, 체험단 신청 및 후기 작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