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첫 단독 솔로 亞투어 성공 마무리…총 1만5천 열광
정은지, 첫 단독 솔로 亞투어 성공 마무리…총 1만5천 열광
  • 정인식
  • 승인 2019.06.10 20:45
  • 조회수 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은지© 뉴스1

에이핑크 정은지가 첫 단독 솔로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정은지는 지난 9일 오후 7시(이하 현지시각) 싱가포르에서 '2019 정은지 퍼스트 싱가포르 콘서트 혜화'(2019 Jeong Eun Ji 1st Singapore Concert Hyehwa)란 이름으로 단독 콘서트를 열고 1500여 명의 팬들을 만났다.

정은지는 자신의 솔로 데뷔곡인 '하늘바라기'와 이듬해 발표한 '너란 봄'으로 공연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싱가포르는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개최지로 추가를 결정한 도시인 만큼 공연의 분위기는 뜨거웠다.

이날 공연은 무려 21곡의 풍성한 레퍼토리로 꾸려졌다. 정은지는 자신이 전곡 프로듀싱한 음반 '혜화'의 곡들과 함께 싱가포르 팬들을 위해 현지 인기 드라마 '도깨비'의 OST인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팝송 '웬 위 워 영'(When We Were Young), '트레저'(Treasure), '러브 온 톱'(Love On Top) 등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정은지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매너, 유쾌한 입담으로 팬들을 연신 즐겁게하며 교감했다.

관객들은 한국어 떼창과 함께 열렬한 박수와 환호로 무대에 화답했다. 듀엣곡 '러브 데이'(LOVE DAY)와 '같이 걸어요' 무대에서는 관객들이 정은지와 함께 노래를 완성해 특별한 광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공연 막바지 정은지는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겼다. 정은지는 엔딩곡 '홈'(HOME) 에 이어 앙코르곡 '상자' '김비서' '소녀의 소년'까지 소화하며 장장 150분 가량의 공연을 마무리했다.

정은지는 "여러분과 함께 한 시간 정말 행복했다"라며 "오늘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은지는 지난해 말 서울, 대구, 부산 국내 공연에 이어 일본 도쿄, 대만 타이베이, 홍콩을 거쳐 이번 싱가포르까지 총 7개 도시에서 총 1만 5000여명의 팬들을 만나며 첫 단독 솔로 아시아 투어를 성료했다.

정은지는 투어 시작 전부터 홍콩 1회 추가 공연, 싱가포르 개최지 추가를 결정하고 투어 내내 공연마다 뜨거운 현지 반응을 이끌어내며, 한국 대표 여자 솔로 가수로서 강력한 역량과 글로벌한 영향력을 입증해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