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가 4중 레이어 구조 적용으로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CMQ-M01S)’를 출시했다.
 

사진 : 웅진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사진 : 웅진코웨이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4중의 층으로 구성되어 몸을 포근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상단에는 인체 곡선에 맞춰 편안하게 온몸을 감싸주는 ‘클라우드 메모리폼’을 탑재했다.

클라우드 메모리폼은 통기성을 강화한 고밀도 오픈셀 구조로 되어있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수면 중 갑갑함을 덜어준다.

클라우드 메모리폼 밑에는 신체를 지지해주고, 탄성감을 제공하는 ‘액티브 엘라스틱폼’과 형태가 유연하게 변경 및 유지되는 ‘플렉서블 HD폼’, 통기성과 유연성을 강화해주는 ‘코어 HD폼’을 차례로 탑재했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내장재를 감싸주는 커버도 신경을 썼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인 텐셀 삼중직 니트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렌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4개월에 한 번씩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사용한 지 3년(6년 렌털 기준)이 경과하면 커버를 새것으로 교체해주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매트리스 렌털 분야의 선두 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이 원하는 매트리스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컴팩트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월 렌털료는 32,900원(6년 렌털 기준)이며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190만 원(1년 무상 서비스 포함)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