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블랙ㆍ블루 색상 추가 출시
웅진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블랙ㆍ블루 색상 추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6.12 09:00
  • 조회수 5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가 나노직수 정수기(제품명: CHP-7200N)에 새로운 개성을 담은 ‘패블 블랙’과 ‘헤이지 블루’ 색상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 : 나노직수 정수기
사진 : 나노직수 정수기
사진 : 나노직수 정수기
사진 : 나노직수 정수기

나노직수 정수기는 웅진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기존 화이트 색상과 실버 색상에 이어 북유럽 인테리어 감성을 반영한 세련되고, 심플한 느낌의 패블 블랙 및 헤이지 블루 색상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웅진코웨이는 작년 6월부터 CMF(color, material, finish)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들의 생활 방식을 충족시키고, 나만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저장 탱크 없이 정수ㆍ냉수ㆍ온수를 바로 추출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3세대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오염물질 제거 성능을 높였다.

3세대 나노트랩 필터는 기존 2중 구조에서 5중 구조로 더욱 촘촘하게 만들어져 미세 입자성 중금속인 철, 알루미늄, 수은, 납은 물론 노로 바이러스와 대장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위생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나노직수 정수기를 렌탈한 고객은 무상 유로 교체 서비스를 통해 정수기 내부의 오염 요소를 차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6개월·44개월 차에 냉수·온수·정수 유로와 파우셋 팁, 28개월 차에는 냉수·온수·정수 유로와 파우셋 팁·파우셋 연결 유로 등 유로 전체 교체 서비스가 가능하다.

나노직수 정수기의 혁신적인 정사각형 디자인은 어디에나 설치 가능한 사이즈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이 제품은 위, 아래로 움직이는 무빙 파우셋(물 추출구)을 적용해 다양한 용기를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고객들이 본인의 취향이나 인테리어에 따라 제품을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제품의 라인업을 확충했다”라며

“웅진코웨이는 지속적인 제품 및 디자인 차별화를 바탕으로 정수기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나노직수 정수기 CHP-7200N의 일시불 판매가는 175만 원이며, 렌털료는 월 43,900원(10만 원 등록비 기준)이다.

웅진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월 렌탈료 10,000원(10만 원 등록비 기준)을 정액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