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플랙), MATIN KIM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PLAC(플랙), MATIN KIM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 남수민
  • 승인 2019.06.12 01:00
  • 조회수 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4일 플랙 압구정 쇼룸 한정 판매

컨템포러리 토털 캐주얼 브랜드 PLAC(이하 ‘플랙’)이 신발 및 의류 브랜드 MATIN KIM(이하 ‘마뗑킴’)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 : PLAC(플랙) x MATIN KIM 콜라보레이션 진행
사진 : PLAC(플랙) x MATIN KIM 콜라보레이션 진행

매 시즌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하여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플랙은 이번 시즌 마뗑킴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담은 세 가지 스타일의 팬츠를 선보인다.

루즈한 실루엣의 ‘COSY WOMEN (코지 우먼)’은 발등을 덮는 롱 기장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하거나, 빅턴업 하여 와이드 크롭 진으로 활용 가능한 스트레이트 진이다.

아이보리 컬러의 얇지만 소프트한 소재를 사용하여 멋스러운 루즈핏 연출이 가능하다.

‘CINDY(신디)’는 플랙의 시그니처 핏으로, 고텐션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하면서도 바디 라인이 날씬해 보이도록 제작되었다.

몸에 밀착되고 발목이 보이는 크롭 기장의 팬츠이며, 클러치 포인트를 높게 설계하여 다리가 길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한 슬림 일자 쉐입의 ‘HART(하트)’는 허벅지를 탄탄하게 감싸 다리가 날씬해 보이며, 트렌디한 인디고 컬러에 스티치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는 6월 14일 오후 2시부터 플랙의 압구정 쇼룸 ‘PLACE’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쇼룸 행사는 핫플레이스로 각광받는 브런치 카페 ‘언더 야드’의 케이터링과 플로리스트의 김영신의 플라워 어레인지로 쇼룸을 가득 채울 예정이며, 포토 부스와 캡슐 뽑기 이벤트, 럭키드로우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쇼룸 행사는 11일 12시부터 마뗑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자에 한해 당일 입장 및 구매가 가능하며, 이후 온라인 구매는 18일부터 마뗑킴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