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일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그룹, 호시노 리조트(Hoshino Resorts)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완벽한 가족 여행을 선사할 리조나레(RISONRE) 리조트의 인기 숙소 3곳을 추천한다.

리조나레는 휴양과 관광이 동시에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로, 리조트 안에서 모든 것이 해결되는 세심한 가족 친화 시설과 더불어 각 여행지의 특색 있는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여름 시즌 한정 다양한 액티비티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스테이만으로도 풍성한 여름휴가를 완성한다.

▷ 눈앞에 펼쳐지는 탁 트인 바다와 다이나믹한 여름 액티비티, ‘리조나레 아타미’
 

사진 : 리조나레 아타미_‘캔캔 비어 가든' (c)호시노 리조트
사진 : 리조나레 아타미_‘캔캔 비어 가든' (c)호시노 리조트

아이들과 함께 모험 가득한 액티비티로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리조나레 아타미(RISONARE Atami) 리조트가 제격이다.

산 중턱에 위치한 리조나레 아타미는 전 객실 오션뷰로 장애물 없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의 탁 트인 전경을 모든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클라이밍 월, 북 카페, 키즈 룸을 비롯해 다양한 가족 친화 시설을 갖춰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인기 있다.

3백 년 넘은 구스노키 나무들 사이로 숲속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트리 하우스 ‘쿠스쿠스(KUSUKUSU)’는 아이들에게 모험심을 심어주기 충분하고, 여름 시즌에는 대나무로 물총을 만들고 직접 만든 물총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해변을 컨셉으로 실제 백사장 모래를 채운 ‘소라노 비치 북 카페(SORANO Beach)’에서는 아이들은 모래놀이로 어른들은 해먹에 누워 리조트가 위치한 시즈오카 산 로컬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여름에는 시즈오카 산 다양한 캔 통조림과 각 통조림과 어울리는 로컬 맥주가 비치되는 ‘캔캔 비어 가든’ 행사가 진행된다.

더불어 현지 어부와 함께 바다낚시를 하고, 직접 잡은 물고기를 요리해 맛볼 수 있는 여름 시즌 한정 액티비티 등 다양한 가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스테이만으로 가족 모두에게 재미와 더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 울창한 숲속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리조나레 야쓰카타케’
 

사진 : 리조나레 야쓰카타케_숲속액티비티 (c)호시노 리조트
사진 : 리조나레 야쓰카타케_숲속액티비티 (c)호시노 리조트

푸르른 자연 속에서 좀 더 활동적인 가족여행을 보내고 싶다면 리조나레 야쓰카타케(RISONARE Yatsugatake) 리조트를 추천한다.

고원에 위치한 리조나레 야쓰카타케에서는 리조트 주변 숲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더불어 최대 1.2m 높이의 대형 파도가 밀려오는 빅 웨이브 풀을 비롯해 자연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시설로 리조트 안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다.

말을 타고 푸르른 녹음이 우거진 숲을 산책하는 삼림승마 체험과 더불어 여름 시즌에는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시즌 액티비티가 준비된다.

숲속에서 열리는 구연동화와 곤충을 직접 찾아보고 관찰하는 무시무시 나이트 아카데미, 나뭇가지와 솔방울로 기념품을 직접 만드는 공예 클래스 등 재미는 물론 아이와 함께 자연에서 즐기는 생동감 넘치는 체험으로 힐링을 선사한다. 

▷ 제철 미식과 함께 오감으로 만끽하는 시원한 여름, ‘리조나레 토마무’ 
 

사진 : 리조나레 토마무 운카이 테라스 시설 내 클라우드 워크 전경 (c)호시노리조트
사진 : 리조나레 토마무 운카이 테라스 시설 내 클라우드 워크 전경 (c)호시노리조트

홋카이도에 위치한 리조나레 토마무(RISONARE Tomamu) 리조트는 녹음이 우거진 숲이 함께 있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에 이상적이다.

사방이 통유리로 된 일본 최대의 실내 인공파도 풀부터 노천탕, 스키장, 쇼핑몰, 레스토랑, 키즈 스페이스 등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시설을 갖춰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이상적이다.

구름 위의 바 카운터 '클라우드 바'(2019년 8월 오픈 예정) 와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클라우드 워크’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특히, 여름 시즌에는 맑은 강물에서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래프팅을 비롯해 홋카이도 특산품인 멜론으로 만든 디저트와 샴페인이 차려지는 멜론 샴페인 페스티벌이 열려 눈과 입을 비롯해 오감으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호시노 리조트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일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로 일본 각 지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설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호시노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호시노야(HOSHINOYA)’를 비롯해, 일본 소도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료칸 브랜드 ‘카이(KAI)’,

휴양과 관광이 동시에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와 도시의 개성이 가득한 부티크 호텔 브랜드 오모(OMO) 등 4개의 브랜드를 비롯해 일본 국내외 37개의 시설을 운영 중(2018년 기준)에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