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프라이팬 그 이상의 프리미엄 쿡팬 ‘아다만트’ 출시
휘슬러코리아, 프라이팬 그 이상의 프리미엄 쿡팬 ‘아다만트’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6.13 14:00
  • 조회수 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4년 전통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 휘슬러코리아는 오랜 시간 연구 끝에 프라이팬의 개념을 새롭게 선두할 프리미엄 쿡팬 ‘아다만트’를 출시했다. 아다만트 쿡팬은 매우 우수한 코팅력과 스크래치에 강한 특징이 있다.
 

사진 : 휘슬러코리아, 프라이팬 그 이상의 프리미엄 쿡팬 아다만트 출시
사진 : 휘슬러코리아, 프라이팬 그 이상의 프리미엄 쿡팬 아다만트 출시

휘슬러가 자체 개발한 아다만트 코팅 기술이 접목된 아다만트 쿡팬은 기존의 코팅 팬에서 기대할 수 없었던 완벽한 코팅력으로 주방에서 다양한 목적의 요리를 가능하게 한다.

아다만트 코팅은 인류가 만든 것 중 가장 단단한 물질이라 불리는 ‘카보런덤’ 입자를 코팅 기술에 접목시킨 것으로 반짝이는 코팅 표면이 특징이며, 기존 프라이팬과 대비하여 스크래치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다.

또한 아다만트 쿡팬의 바닥은 휘슬러 압력솥과 냄비의 핵심 기술력인 쿡스타 바닥설계로 어떠한 열원에서도 최상의 열전도율과 보유력을 자랑한다.

때문에 코팅 팬임에도 불구하고 프라이, 볶음, 튀김 요리뿐만 아니라 치즈케이크, 쿠키 등 노 오븐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전 제품의 모든 생산 공정이 100% 독일 생산으로, 독일산 특유의 견고함도 자랑한다.

아다만트 쿡팬의 높은 바디 설계는 일반적인 프라이팬보다 더 많은 양의 조리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인체공학적 손잡이 설계로 편안한 그립감과 열원으로부터 쿡팬을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휘슬러 쿡팬은 기존 프라이팬처럼 단순히 튀기거나 부침 요리 위주의 조리도구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쿡웨어를 의미한다.

쿡팬의 이상적인 바닥 설계와 두꺼운 바디로 오븐에서 조리한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오일 사용을 최소화 하여 더욱 건강한 요리가 가능한 특징이 있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프라이팬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 주방 조리도구지만 자주 사용하는 만큼 코팅이 쉽게 벗겨져서 잦은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이라며

“이런 고민들을 반영해 휘슬러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된 ‘아다만트 쿡팬’은 더욱 건강하고 편리하게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게 해주는 주방보조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조리 패턴을 연구한 더욱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다만트 쿡팬’은 고급형인 아다만트 컴포트 라인으로 운영되며, 전국 주요 백화점 휘슬러 스토어에서 20cm, 24cm, 28cm의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 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