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한아세안센터 X 여행플러스 여행 토크 콘서트’ 후원
호텔스컴바인, ‘한아세안센터 X 여행플러스 여행 토크 콘서트’ 후원
  • 고현준
  • 승인 2019.06.13 07:00
  • 조회수 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세안 10개국의 유용한 여행 정보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토크쇼 … 16일 서울광장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오는 16일 열리는 제 3회 ‘한-아세안센터 X 여행플러스 여행 토크 콘서트’ 후원에 나선다.
 

사진 : 한아세안센터 X 여행플러스 여행 토크 콘서트
사진 : 한아세안센터 X 여행플러스 여행 토크 콘서트

외교부 산하 한-아세안센터가 주관하는 아세안 위크(6월 14일 ~ 16일)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여행 토크 콘서트는 네이버 여행플러스와 한-아세안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16일 오전 11시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호텔스컴바인은 유용한 여행 정보를 즐겁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 유쾌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자사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경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호텔스컴바인은 올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시티뷰 1박 숙박권 5매를 콘서트의 경품으로 지원한다.

신라스테이만의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해당 객실에서는 활기찬 도심의 에너지와 함께 차별화 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숙박권은 서울, 부산 제주 등지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11개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고, 사용기간은 7월 1일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다. 단, 경품 추첨은 사전 신청자들에 한해서만 이루어 진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아세안 지역은 최근 자사가 발표한 인기 해외도시 20곳 중 9곳을 차지할 정도로 주목 받고 있는 여행지”라며

“다양한 숙박 유형과 이국적 문화체험이 가능한 아세안 여행지에 대한 정보도 얻고 신라스테이 숙박권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방송인 광희가 토크쇼의 연사로 나서 ‘광희가 찍은 아세안 인생 여행지’를 소개한다.

여행지에서 인생 사진 찍는 팁, 추천 아세안 여행지, 직접 가 본 맛집 등을 중심으로 생생한 이야기들을 들려 줄 예정이다.

여행플러스 토크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신청 방법은 여행플러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이 지난 달 22일 발표한 자사 검색데이터에 따르면 인기 해외도시 20곳 중 9곳(다낭(4위), 방콕(6위), 세부(9위),

보라카이(12위), 호이안(13위), 싱가포르(15위), 코타키나발루(16위), 하노이(18위), 나트랑(20위))이 아세안 지역의 도시였다.

아세안 10개국은 브루나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이다.

해당 순위는 호텔스컴바인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2018년 7월 1일부터 2019년 5월 13일까지 발생한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출되었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이 제 3회 ‘한-아세안센터 X 여행플러스 여행 토크 콘서트’에 경품으로 제공하는 신라스테이 숙박권 5매는,

11개 전 지점(서울, 부산, 제주, 울산, 천안 등) 에서 사용 가능하고 사용 기간은 2019년 7월 1일부터 2020년 6월 30일까지이다.

신라스테이 숙박권 증정에 대한 모든 절차는 주최 측에서 담당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