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간편하게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사진 : 청호 나이스뷰티_휘엔느 냥 트래블킷 3종
사진 : 청호 나이스뷰티_휘엔느 냥 트래블킷 3종

청호 나이스뷰티 브랜드 휘엔느의 ‘냥 트래블킷’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아이템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도 좋아 여행, 나들이에 사용이 편리하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을 해결하는 ‘여행가냥’, 메이크업 클렌징과 촉촉한 스킨케어 제품을 담은 ‘외박하냥’, 우리 아이를 위한 ‘베이비냥’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여행가냥’과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을 함께 사용한다면 집 밖에서 씻어야 할 경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해 더욱 시너지를 발휘한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여행가냥’ 한 장에는 클렌징 폼, 샴푸와 린스, 타월과 바디워시가 모두 내장되어 있다.

기능에 따라 정화능력이 우수한 드럼스틱씨오일(모링가), 시카카이 추출물, 바오밥나무씨오일 등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은 갑작스러운 외박이나 출장에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스텝별 케어가 가능하도록, 클렌징 티슈, 피부결을 정돈하는 스킨패드, 피부 수분 및 보습 유지에 탁월한 트레할로오스, 아미노액시드컴플렉스 성분의 수분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와 여행갈 때 간편하게 챙기는 휘엔느 ‘냥 트래블킷 베이비냥’은 연약한 아이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성분 EWG ALL 그린등급으로 베이비 샴푸, 베이비 바디워시&타월, 베이비 로션으로 구성해, 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청호 나이스뷰티는 ‘냥이와 함께 워터파크 가자’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공식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3종을 해당 기간 중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1박스(6매) 구매 시 다른 제품으로 2매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 나이스뷰티의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호 나이스뷰티는 정수기 회사로 알려진 청호나이스가 1996년부터 진행한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정수기의 '깨끗한 물' 이미지가 좋은 성분의 화장품과 깨끗한 피부까지 연결돼 소비자의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적인 건강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거듭났다.

청호 나이스뷰티는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휘엔느, 카베엘라, 베니즈와, 시몬말레, 퓨어미, 아칸실의 브랜드를 론칭하며, 독자적 로컬라인을 갖춘 토탈뷰티케어 브랜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