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7월 21일 서울 팬미팅 6월 17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주지훈의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 : 키이스트, 배우 주지훈_아시아 팬미팅 투어 포스터 공개
사진 : 키이스트, 배우 주지훈_아시아 팬미팅 투어 포스터 공개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오는 7월 21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주지훈의 서울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하고, 6월 17일(월) 티켓 예매 시작을 알렸다.

포스터 속 주지훈은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의 슈트로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더욱이 행복한 미소가 돋보이는 주지훈의 표정은 여심을 뒤흔들기에 충분하다.

주지훈은 “서울을 시작으로 태국, 홍콩, 대만의 팬 여러분을 직접 찾아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는 기대에 찬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현재 ‘킹덤2’를 열심히 촬영 중이다. ‘킹덤2’ 촬영 후에 여러분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생각을 하니 기쁘다. 팬 여러분과 뜨겁고 열정적인 여름을 보낼 것”이라는 각오도 전했다.

주지훈은 오랜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팬들과 더욱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프로그램 선정에도 더욱더 고심하고 있다는 후문.

2019 아시아 투어 ‘올 어바웃 주지훈’ 서울 팬미팅은 7월 21일(일) 오후 6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6월 17일(월)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한편, 주지훈의 2019 아시아 팬미팅 투어 ‘올 어바웃 주지훈’은 7월 21일 서울, 8월 3일 방콕, 8월 10일 홍콩, 8월 24일 타이베이까지 아시아 4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