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주식회사(대표 성재원)는 신제품 로봇청소기 zero SMART BOT(이하 제로 스마트봇)이 6월 4일 신세계TV쇼핑에서 첫선을 보이며 성공적인 론칭 방송을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 : zero SMART BOT
사진 : zero SMART BOT
사진 : zero SMART BOT
사진 : zero SMART BOT
사진 : zero SMART BOT
사진 : zero SMART BOT

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방송에선 제로 스마트봇 론칭 기념으로 특가 판매와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로 스마트봇은 360도 VR카메라를 탑재하여 3세대 맵핑방식을 적용, 집안 구조를 빠르고 정확하게 스캔하여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다고 밝히며 찬사를 자아냈다.

또한 강력한 BLDC 모터를 장착하여 파워풀한 건식 청소가 가능하며 자동 물공급 센서 적용으로 습식 청소까지 모두 가능한 ALL IN ONE 제품으로 한 번에 물걸레 청소까지 완벽하게 구현하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제로 스마트봇은 스마트폰 앱(zero SMART BOT)을 통해 실시간 △비디오 확인 △청소 모드 설정 △걸레 제어 △음성 제어 △청소 예약 △청소 기록 △로봇 이름 변경 △쇼핑몰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 △저소음 설계 △최대 1.5cm 장애물 통과 △자동 복귀 충전 △넓어진 청소 면적 △3중 HEPA필터 11등급 사용 △충돌 방지 감지 센서 △추락 방지 센서 △먼지 보관함 감지센서 △2600mAh의 대용량 배터리 장착 △템퍼드 글라스 장착 등의 기술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제로 스마트봇은 현재 신세계TV쇼핑몰과 기타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아울러 6월 말에는 소형가전인 공기청정기 zero SMART AIR(이하 제로 스마트에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로 스마트에어 시리즈는 가정용 공기청정기 2종, 차량용 공기청정기 1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H13등급 헤파필터와 활성탄 필터를 적용하여 360도 높은 청정 성능을 구현하며 공기청정기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설계하여 간편한 사용을 추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자인주식회사 전략기획그룹 이기경 과장은 “디자인주식회사는 IoT생활가전 브랜드인 zero SMART 시리즈를 통하여 앱(APP)으로 제어가 가능한 소형가전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며 제로 스마트봇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제로 스마트에어도 성공을 확신하며 소형가전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보조배터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하였으며, 현재 보조배터리,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기기 악세사리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처기업을 인증, 2018년 11월 코스닥에 상장하였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