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에서 미국 웨스트 코스트 힙합을 대표하는 천재 프로듀서 스쿱 데빌과의 컬래버레이션 스페셜 베딩을 선보인다.
 

사진 :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스쿱 데빌과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사진 :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스쿱 데빌과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사진 : 스쿱 데빌의 창의성을 완벽히 표현해 낸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블랙&골드 패턴
사진 : 스쿱 데빌의 창의성을 완벽히 표현해 낸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블랙&골드 패턴
사진 : 크라운 구스, 스쿱 데빌 에디션
사진 : 크라운 구스, 스쿱 데빌 에디션
사진 : 크라운 구스, 스쿱 데빌 에디션
사진 : 크라운 구스, 스쿱 데빌 에디션

힙합계의 대부인 아버지 FROST의 영향으로 2세 때부터 랩을 시작하며 남다른 재능을 자랑했던 스쿱 데빌은 9세의 나이에 음악을 작곡하기 시작했으며, 15세 때 음반을 제작하며 남다른 천재성을 보였다.

2014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랩 앨범(Best Rap Album)과 올해의 앨범(Album of the year) 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기량을 만개한 스쿱 데빌은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스눕독(Snoop Dogg), 50센트(50Cent), 닥터 드레 (Dr. Dre) 등 거물 래퍼들의 슈퍼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미국 웨스트 코스트 힙합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

크라운구스 스쿱 데빌 에디션은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 팀의 장인정신과 아트파운데이션(Art Foundation) 팀의 예술적 감성이 결합되어 탄생된 하나의 예술작품이라 할 수 있다.

스쿱 데빌만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철학 등을 철저히 분석하여 정형화 되어있지 않은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FROST부터 2세대에 걸쳐 활동하는 천재 힙합 프로듀서 스쿱 데빌의 조화로운 열정과 창의성을 크라운구스만의 감각으로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침구로써 예술작품을 선보이며 클라이언트에 명품 구스다운 베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럭셔리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최근 400억에 달하는 호화 요트를 보유한 선시커(SUN SEEKER)의 요트에서 초호화 비스포크 베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전세계 방송계에서 가장 명예로운 상이자 미국 연예계의 그랜드슬램 중 하나로 손꼽히는 에미 어워즈(Emmy Awards), 세계 3대 음악 페스티벌인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2019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의 프리 파티를 후원하는 등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 및 명품 브랜드와의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하여 현지 언론과 대중들에게 크라운구스만의 고귀한 예술적 가치를 선보이고 있다.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Art Foundation) 팀은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 및 명품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명 갤러리, 미술품 경매회사와 협업을 통해 미술품의 고귀함과 예술적 가치를 고객에게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의 대상이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크라운구스의 비스포크 팀은 유럽 명품 브랜드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1:1 맞춤형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하여 세상에서 유일무이한 나만의 침구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추신수 선수와 크라운구스가 함께한 추신수 스페셜 에디션은 한화 3억 2천만 원으로 책정되어 ‘세계에서 가장 비싼 구스이불’로 이름을 올려 세간의 화제를 모은바 있다.

크라운구스는 이번 스쿱 데빌 에디션을 통해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결하는 ‘열정’이라는 연결고리로 최상류층의 감각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압구정-청담동 일대의 신혼부부 고객들을 넘어 송파 헬리오시티,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디에이치아너힐즈, 위례 신도시 등 최고 40억대를 호가하는 대규모 신축 고급 아파트 단지에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신혼부부 등으로 끊임 없이 고객층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스쿱 데빌 에디션의 출시와 함께 기간 한정 스페셜 컬렉션인 마린 컬렉션과, 신규 출시된 베릴 스프레드 & 패드, 스테디셀러인 여름구스이불, 구스베개, 구스토퍼를 통해 여름 시즌 럭셔리 침실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데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 크라운구스 웨딩 컬렉션

크라운구스 웨딩 컬렉션 구성은 여름 구스다운 이불솜, 겨울 구스다운 이불솜, 구스다운 베개 솜, 이중구조 구스다운 토퍼, 매트리스 커버, 크라운구스 컬렉션 커버세트 등이다.

1. 여름 구스이불 솜 : 구스이불은 뛰어난 통기성과 가벼운 무게를 지니고 있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 주는 기능을 지니고 있어 냉방기 사용이 잦은 여름철에 적절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2. 겨울 구스이불 솜 : 구스이불은 뛰어난 보온성과 최고급 폴란드산 거위 솜털 100%로 이루어져있는 것이대표적인 특징이다. 사용자의 체온을 보온해주는 기능이 탁월하여 사용자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3. 구스다운 베개 솜 : 3중 구조로 특수하게 설계된 크라운구스 구스다운 베개 솜은 중심부를 페더로 채워 사용 시 지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피부가 직접적으로 닿는 베개의 양쪽 면은 솜털인 구스다운으로 구성하여 페더 깃에 민감한 피부가 찔리는 것을 방지하였고, 구스다운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4. 컬렉션 커버 세트 : 전 세계 예술적, 지역적, 철학적 가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크라운구스의 이불 커버 세트로 예술과 일상의 아름다운 조화를 완성할 수 있다.

5. 스쿱 데빌 에디션 쿠션 (기간 한정 프로모션 품목) :  정형화 되어있지 않은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블랙&골드 패턴으로 Frost부터 2세대에 걸쳐 활동하는 천재 힙합 프로듀서인 스쿱 데빌을 잘 표현해낸 쿠션. 흔하지 않고 호텔처럼 럭셔리한 침실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님들을 만족시킬 최고의 쿠션.

크라운구스의 신혼이불, 혼수이불, 호텔침구를 포함한 시그니처 구스다운 베딩 제품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