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관광청, IPW 2019 성황리에 개최
캘리포니아 관광청, IPW 2019 성황리에 개최
  • 남수민
  • 승인 2019.06.17 16:00
  • 조회수 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6월 1일부터 5일까지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미국 최대 관광전인 IPW (International Pow Wow)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사진 : 캘리포니아 관광청, IPW 2019 성황리에 개최
사진 : 캘리포니아 관광청, IPW 2019 성황리에 개최

올해로 51회째를 맞이한 IPW는 미국 대표 도시에서 매년 진행되는 관광 업계 최대 박람회로, 금년에는 전 세계 70개국에서 약 6천여 명이 참가했다.

한국에서는 여행 업계 관계자 총 35여 명이 참여해, 세계 전역에서 모인 호텔, 항공사, 지역 관광청, 액티비티 등의 관광 관련 업체와 다양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특히,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관광전 기간 동안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와 바로 연결된 <캘리포니아 플라자>를 개장, 캘리포니아 각 지역의 특색과 개성을 담은 다양한 부스를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캘리포니아 플라자 부스에서는 캘리포니아 지역별 요리를 선보이기도 하고, 각 여행지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VR투어 등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요가, 스피닝 클래스 등 웰니스 프로그램을 비롯해 나타샤 베딩필드(Natasha Beddingfield) 및 제이슨 벤틀리(Jason Bentley)의 라이브 공연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IPW 종료 후 6월 6일부터 10일까지 여행 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해 13개의 역대 최대 규모의 포스트 팸투어를 개최하고, 캘리포니아 소도시를 포함 총 28개 지역을 방문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