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전하는 가장 로맨틱한 방법, 정답은 다이아몬드이다.

다이아몬드는 자연이 선사한 가장 아름다운 산물이며 영원함의 상징이다. 드비어스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축복하고 다이아몬드가 지닌 자연 그대로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주얼리에 담아냈다.
 

사진 : 드비어스, 인피니티 커플링. Timeless design. Symbolic of Pure and Eternal Love
사진 : 드비어스, 인피니티 커플링. Timeless design. Symbolic of Pure and Eternal Love

드비어스 ‘인피니티 His & Hers 밴드’는 태양이 지평선과 하늘을 오가며 만들어내는 무한한 원형 형태의 경로( ∞ )에서 영감 받은 인피니티 컬렉션 중 하나로, 아름다운 사랑의 약속을 빛내줄 뿐만 아니라 무한한 가능성과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며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하고 소재는 화이트 골드 이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플래인 밴드와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제품 중 선택 가능 하다.

인피니티 플래인 밴드는 두 가지 두께로 선보이며, 밴드 안쪽에는 멜리 다이아몬드가 숨겨져 세팅되어 있는데 이는 반지를 꼈을 때 피부에 닿는 다이아몬드가 심장으로 직접 흘러 들어가는 정맥, Vena Amoris를 통해 심장에 사랑을 전해준다.

‘인피니티 His & Hers 밴드’는 순수하고 영원한 사랑의 상징(Symbolic of Pure and Eternal Love)이며 심플하면서 의미있는 커플링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평생 잊지 못할 그 의미 있는 순간, 다이아몬드 주얼리가 선사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로 변치 않는 사랑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