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타일과 팀으로 무장한 맨 인 블랙이 아이코닉한 블랙 수트, 그리고 해밀턴 벤츄라와 함께 돌아왔다. 해밀턴 벤츄라는 외계인과 맞서 싸우는 세계 최강의 정예 요원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이다.
 

사진 : 해밀턴 맨인블랙 벤츄라
사진 : 해밀턴 맨인블랙 벤츄라
사진 : 해밀턴 벤츄라
사진 : 해밀턴 벤츄라
사진 : 해밀턴 벤츄라
사진 : 해밀턴 벤츄라
사진 : 해밀턴 벤츄라
사진 : 해밀턴 벤츄라

해밀턴 벤츄라는 블랙 수트와 함께 맨 인 블랙의 모든 시리즈에 모습을 드러내며 시리즈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상징이 되었다.

벤츄라는 1957년 출시 당시에도 엄청난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1997년, 맨 인 블랙에 등장하면서 블랙 수트처럼 영화를 대표하는 상징이 되었다.

도전에 주저하지 않는 대담하고 혁신적인 벤츄라는 맨 인 블랙 요원들의 손목을 빛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1932년 이후 해밀턴 시계는 영화계의 중심에서 활약하기 시작하였고, 500여 편이 넘는 주요 영화에 출연하여 등장인물의 활약을 돕고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수행하였다.

많은 관객에게 오랫동안 기억되고 또 회자되는 캐릭터와 함께 등장하며 영화 역사에 자취를 남긴 해밀턴의 활약은, 특히 맨 인 블랙 시리즈에서 빛난다.

2019년, 맨 인 블랙이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로 다시 돌아왔다.

외계인의 침략으로부터 지구를 보호해온 맨 인 블랙 요원들은 이제 맨 인 블랙 조직 내부에 침투한 스파이를 찾아내 위험 세력을 물리쳐야 한다. 요원 M과 H는 런던을 기반으로 한 MIB 팀의 일원으로, 역시 해밀턴 벤츄라를 착용한다.

이번 시리즈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요원 M은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블랙 다이얼, 블랙 가죽 스트랩으로 완성된 대담한 오리지널 벤츄라 컬러 조합을 착용한다.

요원 H는 원하는 바는 꼭 달성하고야 마는 강한 고집을 지닌 독단적인 인물로, H-10 오토매틱 무브먼트, 컷아웃 다이얼 및 브라운 가죽 스트랩 버전의 벤츄라 오토매틱을 착용한다.

이번 영화는 F. 게리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아트 마컴과 맷 홀로웨이가 로웰 커닝햄의 말리부 코믹(Malibu Comic)를 바탕으로 각본을 담당했으며,

월터 F. 파커스와 로리 맥도날드가 제작에, 그리고 스티븐 스필버그, E. 베넷 월시, 리요코 타나카, 데이비드 뷔베어, 배리 소넨펠드, 에드워드 쳉과 하워드 첸이 총 책임자로 참여했다.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레베카 퍼거슨, 쿠마일 난지아니, 라프 스팰, 로랑 부르주아와 래리 부르주아를 비롯하여 엠마 톰슨과 리암 니슨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