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새로운 설레임’을 테마로 하는 아펠가모의 아트 캠페인 최신작 선보여
프리미엄 웨딩 기업 아펠가모가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을 테마로 하는 아트 캠페인을 지속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월 페인팅 아티스트 지히의 설치 작품을 아펠가모 공덕점에서 선보인 이후 진행된 이번 아펠가모 아트 캠페인은,
조소와 페인팅 등 다방면으로 왕성하게 작품 활동 중인 ‘갑빠오(KAPPAO)’와 콜라보를 진행, 웨딩홀을 찾는 방문객에게 품격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장식 미술을 전공하고 국내의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 갑빠오는 그간 세라믹 작품을 비롯, 흙과 나무 등 자연적인 소재들과 결합한 위트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설치 및 페인팅 작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반포점에 설치된 작가의 작품은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뜻하는 ‘케렌시아’를 상징하는 것으로,
남녀 커플 주위로 모여든 동물들, 팡파레를 울리는 사람들, 새로운 출발을 상징하는 새싹 등이 이들 커플의 만남을 축하하는 축제의 한 장면처럼 형상화된 것이 특징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의지하며 서로에게 진정한 휴식처, 즉 서로의 케렌시아가 되기로 한 마음을 표현한 작가의 작품은 강렬한 색채와 더불어 세련된 조형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진 작가를 후원해 문화와 예술을 웨딩과 함께 결합함으로써 프리미엄한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아펠가모의 아트 캠페인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은 8월 말까지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펠가모는 한국형 채플 웨딩의 선두주자로서 그 동안 1만 번의 웨딩을 진행했고, 매년 100만 명의 고객이 다녀가고 있으며, 이들로부터 프리미엄 웨딩홀로서의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잠실, 반포, 광화문, 선릉, 공덕에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웨딩업계의 리더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을 제안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