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The Lounge)’는 여름을 맞아 싱그럽고 달콤한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트로피컬애프터눈티_2019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트로피컬애프터눈티_2019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트로피컬애프터눈티_상세_2019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트로피컬애프터눈티_상세_2019

파인애플 케이크, 구아바 가나슈, 망고 살사 새우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한 본 프로모션은 2019년 6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오후 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운영한다. 가격은 1인 기준 3만 9천원이다.

애프터눈 티의 아이템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아 특별 제작한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제공한다.

세이버리 아이템은 토마토, 가지, 옥수수, 아보카도 등의 여름 제철 재료들을 활용해 열대과일 디저트에 어울리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망고, 파프리카, 양파, 고수 등을 곁들인 데친 새우, 캐러멜라이즈한 양파와 체더 치즈를 올린 가지 튀김,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무스와 옥수수로 속을 채운 샌드위치, 바게트에 돼지고기 파스트라미, 아보카도 퓨레, 바질, 마늘 등을 올린 부르스케타 등이다.

디저트 아이템은 다양한 과일의 알록달록한 색을 담아 표현해 맛 보기 전부터 휴양지로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아이템은 구아바와 딸기 초콜릿 가나슈, 망고, 바나나, 패션프루트, 레몬 등의 과일 퓨레로 속을 채운 에클레어, 코코넛 워터 젤리, 피나 콜라다 크림,

파인애플 콤포트 등으로 층을 낸 트라이플, 새콤한 라즈베리와 달콤한 리치 필링을 얹은 타르트, 파인애플 생과육, 망고잼, 샹티 크림을 곁들인 케이크 등이다.

특히, 케이크는 작은 파인애플 모양을 형상화 해 먹기아까울 정도의 귀여움을 선사한다.

‘트로피컬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스콘과 파인애플, 리치, 용과 등 신선한 열대과일도 함께 제공된다.

또 달콤한 디저트와 조화를 이룰 깔끔한 세작, 죽로 등의 녹차를 비롯해 잭살, 헛개나무, 오미자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이용 가능 하다. 1만 8천원 추가 시 샴페인 한 잔이 제공된다.

세트에 포함된 모든 아이템은 당일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