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롬복, 자카르타 등 직접 촬영한 여행 사진 공유 이벤트
발리, 롬복, 자카르타 등 직접 촬영한 여행 사진 공유 이벤트
  • 고현준
  • 승인 2019.06.19 22:00
  • 조회수 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혹은 연인, 친구들과 함께했던 인도네시아에서의 추억을 혼자서만 간직하기 아쉽다면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의 이벤트 소식에 두 귀를 쫑긋 기울여보자.
 

사진 : ⓒ내일투어, 인도네시아
사진 : ⓒ내일투어, 인도네시아
사진 : ⓒ내일투어, 인도네시아
사진 : ⓒ내일투어, 인도네시아

내일투어가 지난달 인도네시아여행 전문 페이지 오픈에 이어 ‘인도네시아 인생샷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인도네시아 여행 중 직접 촬영한 사진을 공유하기만 해도 총 3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25일이다.

내일투어 인생샷 이벤트는 발리, 롬복 등 인도네시아 대표 도시 이외에 인도네시아 여행 중 촬영한 여행사진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서퍼들의 움직임 따라 춤추는 파도와 반짝이는 물망울, 생기 넘치는 대자연 속 자유롭게 어우러진 도시의 여유까지.

스마트폰 속에 잠들어있는 인도네시아 여행사진을 꺼내보며 지난 추억을 되새겨보고 여행 본능도 일깨울 절호의 찬스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내일투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직접 촬영한 인도네시아 여행 사진을 업로드하고 사진 제목과 촬영 장소, 설명 문구를 작성해 공유하면 된다.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니 무척 간단하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인도네시아 여행상품권 80만원 △인도네시아 여행상품권 20만원 △백화점 상품권 1만원 △문화상품권 5천원 등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 수령 기회를 제공한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본 이벤트에 대해 ‘인도네시아 여행 중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순간을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며,

‘인도네시아의 숨은 핫플레이스 등을 소개하는 여행 사진도 좋고, 인생샷 이벤트인 만큼 본인이 함께 나온 사진을 업로드 하면 더욱 좋다’고 당첨 팁을 덧붙였다.

한편 내일투어는 지난달 인도네시아여행 전문 페이지 ‘다시 만난 인도네시아’ 오픈 이래 인도네시아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신들의 섬으로 손꼽히는 발리, 윤식당의 배경이 된 롬복, 화려한 대도시인 자카르타를 필두로 아직 덜 알려진 특별한 섬 4곳도 함께 소개하고, 발리 여행상품 예약자 전원에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