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레드벨벳 "새로운 시도, 부담 안 된다면 거짓말"
'컴백' 레드벨벳 "새로운 시도, 부담 안 된다면 거짓말"
  • 정인식
  • 승인 2019.06.19 22:15
  • 조회수 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레드벨벳이 19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The ReVe Festival' Day 1)’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레드벨벳(조이, 예리, 아이린, 슬기, 웬디)의 앨범에는 타이틀곡 ‘짐살라빔(Zimzalabim)’을 비롯해 '써니 사이드 업!(Sunny Side Up!)', ‘밀크셰이크(Milkshake밀크셰이크)’, ‘친구가 아냐 (Bing Bing)’, ‘안녕, 여름 (Parade)’, ‘엘피(LP)’가 수록됐다. 2019.6.1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레드벨벳이 매번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 부담감도 느낀다고 했다.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그룹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멤버들은 색다른 시도를 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없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조이는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 부담이 안 된다면 거짓말이다. 노래를 소화하는 게 숙제로 느껴진다. 이번 앨범도 그렇다. 스타일링, 창법 등에서 다양한 시도를 한 만큼 어떻게 해야 새롭게 다가갈 수 있을까 고민을 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웬디는 "다양한 장르를 하면서 우리가 성장한다고 느낀다. 우리도 보면서 뿌듯하고 즐겁다. 이번 시도도 초반에는 어렵고 힘들 수 있지만 지금 와서 봤을 때는 새롭고 뿌듯한 도전이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