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는 여름철 속땅김 고민을 해결해줄 피부보습진정 아이템으로 워터에센스(WATER ESSENCE)와 타이거리프 100세럼(TIGER LEAF 100 SERUM) 세트를 제안한다.
 

사진 : 탬버린즈 워터에센스, 타이거리프 100세럼 세트 제안
사진 : 탬버린즈 워터에센스, 타이거리프 100세럼 세트 제안

탬버린즈 워터에센스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감태, 우뭇가사리, 참산 호말을 비롯한 바닷속 식물에서 추출한 ‘씨-글루 콤플렉스’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여덟 가지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피부 본연의 보습력과 힘을 강화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탬버린즈 타이거리프 100세럼은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호랑이풀만을 100% 담은 단일 전성분 초록 세럼이다.

탬버린즈가 연구한 다중상 용매추출법(*MPHE. Multi-phase Harmonizing Extraction)으로 유익한 생리활성 성분들을 조화롭게 추출하는 한약을 만드는 방법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고농축 세럼이다.

피지가 넘쳐나는 무더운 여름, 피부 속은 오히려 강렬한 햇볕과 에어컨 바람 등으로 인해 수분이 부족해져 속땅김이 생길 수 있다.

이런 피부에 워터에센스로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고, 타이거리프 100세럼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더욱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면 피부 속땅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탬버린즈 ‘워터에센스’와 ‘타이거리프 100세럼’ 세트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사이트에서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올 여름 탬버린즈 ‘워터에센스’와 ‘타이거리프 100세럼’ 세트로 피부 속땅김 고민을 해결해 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