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X 월간웨딩21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X 월간웨딩21 이벤트 진행
  • 고성송
  • 승인 2019.06.20 17:00
  • 조회수 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손명가의 40년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가 예비신랑 신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 18일(수)부터 7월 7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국내 대표 결혼전문지, '월간 웨딩21(wedding21)'에 청첩장이 개제되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사진 : 프리미엄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사진 : 프리미엄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사진 : 프리미엄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사진 : 프리미엄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사진 : 프리미엄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신랑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웨딩21 이벤트는 달리아스파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웨딩21 스페셜 청첩장과 달리아스파 스페셜 웨딩케어 관리권을 제공한다.

또한 2등 선물로는 달리아스파 작은얼굴케어 관리권, 3등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약손명가의 썬크림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달리아스파 피부관리 프로그램 10회 티켓팅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등 상품인 웨딩21 스페셜 청첩장의 경우, 웨딩21 2019년 8월호 한 페이지에 한 편의 웨딩화보처럼 게재돼 평생 잊지 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썸바디'의 히로인,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씨가 모델 겸 관리를 받고 있는 스페셜케어 프리미엄, 현재 임신 중인 서수연씨가 받는 케어를 포함한,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들의 10회 티켓팅을 하면 5%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벌써부터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의 모든 관리는 기계가 아니라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과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개개인의 피부 및 체형, 신체 컨디션 등을 진단한 후 맞춤형 관리를 시행한다.

어떤 관리를 받더라도 전신의 균형을 바로잡는 것이 시작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관리하는 올인원(All In One) 시스템을 통해 트러블, 탄력, 톤 등의 피부 관리와 어깨, 쇄골라인, 목, 등, 팔뚝, 허리라인의 군살을 정리할 수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반포점, 상암점, 이대점,

그리고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전주점 등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며 셀럽, VIP, 예비 신부, 신랑들의 피부를 관리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