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많은 뷰티 브랜드와 제품 가운데 뷰티 인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아이템들이 있다.

이들의 특징은 출시 후 반짝 인기덤에 올랐다가 사라지는 것이 아닌,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 스테디셀러라는 점이다.

현재 뷰티 트렌드와 인기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드럭스토어의 국민 뷰티템 중 여름맞이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 센카&아넷사, 드럭스토어 스테디셀러 제품 뷰티 인싸들의 여름맞이 준비 필수 아이템
사진 : 센카&아넷사, 드럭스토어 스테디셀러 제품 뷰티 인싸들의 여름맞이 준비 필수 아이템

▷ 피부의 유수분 케어와 모공케어까지! 국민 클렌징 폼,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국민 세안제라 불리우며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센카의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센카를 대표하는 제품이자 베스트셀러다.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클렌징 후에도 피부 수분을 지켜 촉촉하게 마무리해주기 때문에, 땀과 분비물로 인해 잦은 세안이 필요한 여름철 세안제로 추천한다.

또한 센카만의 촉촉하고 쫀쫀한 미세한 생크림 탄력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듯 클렌징해주고, 모공 깊숙한 노폐물 뿐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여름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더라도 땀과 유분으로 쉽게 지워지는 제품을 사용한다면 선케어 효과는 감소하기 마련이다.

이처럼 선케어 제품은 자외선 차단력만큼 내수성이 중요하다. 국내・외 시장에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제품은,

산뜻하고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물과 땀을 만나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유지되는 아넷사의 아쿠아 부스터 기술로 바다・수영장・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여름에 최적인 제품이다.

특히, 페이스와 바디에 사용 할때 균일한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제품으로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