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피부 갈증을 해소할 순식물성 보습케어법
무더위, 피부 갈증을 해소할 순식물성 보습케어법
  • 유수아
  • 승인 2019.06.23 07:00
  • 조회수 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닝미스트 / 미스트올라이트 / 미스트올

"방부제와 화학성분*은 멀리하고, 꼭 필요한 최소한의 제품만을 사용합니다." - 이영애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세 가지 미스트, 모닝미스트 / 미스트올라이트 / 미스트올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세 가지 미스트, 모닝미스트 / 미스트올라이트 / 미스트올

강렬한 햇빛과 무더위로 피부가 갈증을 호소하는 여름,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미스트는 언제나 함께해야 할 필수품이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세 가지 미스트, '모닝미스트' '미스트올라이트' '미스트올' 중 당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찾아보자.

'모닝미스트'는 청정한 해양심층수를 100% 함유한 미네랄 수분 미스트다. 천연보습인자(NMF)인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성분이 피부장벽 유지에 도움을 주어 촉촉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단독으로는 물론 크림에 섞어 사용해도 좋다. '미스트올라이트'는 해양심층수 미네랄과 식물성 성분이 피부 생기와 활력을 회복시키는 수분 영양 미스트다.

폴리페놀이 풍부한 포도씨오일, 야생딸기잎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올레인산을 함유한 동백나무씨오일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은은한 로즈제라늄 향으로 뿌릴 때마다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미스트올'은 올레인산과 리놀레산을 보다 풍부하게 함유한 수분 영양 미스트다.

식물성 보습 및 영양 성분을 듬뿍 함유해 토너와 로션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배우 이영애는 이 제품을 핸드로션 대신 사용하기도 한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모닝미스트' '미스트올라이트' '미스트올'은 모두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일절 없으며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 및 검사 결과 평균 피부 자극 반응도 0.00판정(전문의 테스트)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하며 기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90ml 소용량이라 언제 어디서나 빈틈 없는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모닝미스트' '미스트올라이트' '미스트올'은 삼청동 하우스, 문호리 하우스와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