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어낼수록 스타일리시하다는 패션 공식은 여름에 특히 유효하다.

잘 고른 티셔츠 하나만 있어도 몇 배는 더 멋져 보일 수 있기 때문. 알고 보면 각양각색의 디자인과 핏을 자랑하는 여름 필수템 화이트 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 러플 티셔츠 스타일링
 

사진 : 1.겐조 2.참스 3.랑카스터 4.부테로 5.러브캣비쥬 6.올리비아버튼
사진 : 1.겐조 2.참스 3.랑카스터 4.부테로 5.러브캣비쥬 6.올리비아버튼

매번 입는 기본 티셔츠에서 벗어나 색다른 느낌을 찾는 이들에게는 올 여름 트렌드로 떠오른 프린지, 러플 장식의 티셔츠를 추천한다.

어떻게 스타일링 하는지에 따라 캐주얼하게도, 드레스 업 한 듯한 연출도 가능하다. 여기에 화이트 티셔츠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데님만 있으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액세서리는 화사한 색감으로 선택해 룩에 생기를 더해보자. 골드 디테일의 제품들로 전체적인 색감을 맞추면 좀 더 패셔너블한 느낌을 준다. 마지막으로 편안함을 더할 스니커즈로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룩을 연출해보자.

▷ 로고 티셔츠 스타일링
 

사진 : 1.자라 2.참스 3.랑카스터 4.올리비아버튼 5.레페토
사진 : 1.자라 2.참스 3.랑카스터 4.올리비아버튼 5.레페토

로고 장식의 유행은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다. 깔끔한 화이트 로고 티셔츠는 어떤 아이템을 매치해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배꼽이 살짝 보이는 크롭 티셔츠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활용하면 좀 더 슬림하고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티셔츠와 비슷한 톤의 팬츠라면 그 효과는 더 극대화 될 것.

슈즈는 굽이 낮을수록 데일리 룩에 활용하기 좋은데 톡톡 튀는 컬러감의 플랫슈즈를 매치해 쿨한 썸머 룩을 연출해보자.

마지막으로 수납력이 좋은 백과 시계를 더한다면 실용성까지 겸비한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