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폼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뉴트로지나,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폼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황현선
  • 승인 2019.06.23 17:00
  • 조회수 1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에서 무더운 날씨로 인한 과잉피지분비, 트러블 등이 걱정되는 7월 , 강력한 오일-컨트롤 효과로 번들거림 없이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폼 클렌저’를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로 한정수량 출시한다.
 

사진 : 뉴트로지나_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폼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 : 뉴트로지나_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폼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는 초미세먼지 98%, 미세먼지 99%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임상실험 결과를 토대로 뉴트로지나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폼 클렌저’가 도심의 극심한 미세먼지를 한 번에 씻어 내주는 것을 형상화했으며,

특히 오랜 시간 지속되는 오일-컨트롤 효과로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해주는 제품 특징을 ‘Bye 트러블’이라는 메시지로 담아냈다.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폼 클렌저’는 (1STEP)과잉 피지를 녹여 막힌 모공을 열어준 후, (2STEP)여드름 완화에 도움을 주는 항균 성분의 작용을 도와 (3STEP)여드름의 크기를 줄이고 붉은기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총 3STEP으로 작용하는 과잉 피지 및 각질 제거로 세안 후에도 번들거리지 않는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미세먼지와 같은 모공 속 작은 이물질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어 노폐물로 인해 발생되는 트러블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천연 자연유래 식물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피부의 건조함을 잡아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피부과 테스트 및 오일 프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아크네 컨트롤 폼 클렌저’는 6월부터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와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