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틱하고 화려한 관능미를 발산하는 튜베로즈와 가장 가까운 향

최고의 <향의 저자>에 의해 탄생된 권위있는 향수의 명작,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Editions de Parfums Frederic Malle)이 감각적인 여름 향수로 ‘카넬 플라워 30ml’ 향수를 제안한다.
 

사진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_카넬 플라워 30ml
사진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_카넬 플라워 30ml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카넬 플라워 30ml는 튜베로즈 본연의 향을 가장 잘 구현한 향수이다.

향수 전문가들도 찬사를 아끼지 않는 이 향수는 튜베로즈 고유의 향기에 대한 프레데릭 말과 도미니끄 로피옹의 열정의 산물로 무려 18개월 간 690회의 시도 끝에 탄생한 명작이다.

튜베로즈 꽃잎의 신선함, 원초적 욕망 그리고 우유의 부드러움이 기적과 같이 중첩되어 육감적이고 관능적인 향을 발산한다.

이러한 카넬 플라워의 향을 좀 더 간편하게 즐기기 위해 최적화된 30ml 제품은 고광택 아노다이즈드 메탈과 마그네틱 캡을 포함한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 원통형 보틀로 시선을 붙잡는다.

가볍고 견고하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에서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자연 그대로의 짙은 꽃향기로 시작해 잊지 못할 매력적인 잔향을 남기는 ‘카넬 플라워 30ml’는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