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 T Wire Bar Earrings. 썸머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한 선택

뉴욕에서 탄생한 182년 역사의 세계적인 럭셔리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썸머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티파니 T 와이어 바 이어링 (Tiffany T Wire Bar Earrings)을 제안한다.
 

사진 : 티파니 T 와이어 바 이어링
사진 : 티파니 T 와이어 바 이어링

2014년에 새롭게 선보인 후 현재까지 베스트셀러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티파니 T 는,

티파니의 브랜드 이니셜인 알파벳 T를 연상시키는 수직적이면서도 대담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의 조합과 디테일이 가장 큰 매력이다.

그 중에서도, T 문양을 따라 곱게 뻗어 내려오는 라인이 특징인 티파니 T 와이어 바 이어링 (Tiffany T Wire Bar Earrings)은 간결한 디자인에 다이아몬드로 포인트를 주어 무더운 여름 시원한 스타일로 착용하기 좋다.

동시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지 않은 디자인은 조금 더 심플한 느낌으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과 메탈 소재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세련미와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 티파니 T 와이어 바 이어링 (Tiffany T Wire Bar Earrings)은 다른 티파니 T 브레이슬릿, 링 제품과 함께 착용하면 한층 더 멋진, 티파니만의 품격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티파니 T 와이어 바 이어링 (Tiffany T Wire Bar Earrings)을 포함한 다양한 티파니 T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 티파니 매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한국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