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베젤로 더욱 강력해진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
세라믹 베젤로 더욱 강력해진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
  • 고현준
  • 승인 2019.06.22 18:00
  • 조회수 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droConquest

스포츠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론진은 올해 하이드로콘퀘스트를 새롭게 재구성해 컬렉션을 확장했다.
 

사진 :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HydroConquest)
사진 :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HydroConquest)
사진 :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HydroConquest)
사진 : 론진, 하이드로콘퀘스트(HydroConquest)

기술적 우수성과 전통적인 우아함에 가치를 두고 있으며, 날개 달린 모래시계 앰블럼을 가진 론진의 이번 시계는 광택과 모던 스타일링을 살린 한 층 강화된 세라믹 베젤이 특징이다.

한층 고급스러워진 이번 새로운 모델의 디자인은 매혹적인 수상 스포츠계에서 영감 받았다.

론진의 아이코닉한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은, 스위스 워치메이커의 우아함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펼쳐진 바다에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준다.

하이드로콘퀘스트의 타임피스들은 특별한 스포츠를 위한 전통적인 다이빙 워치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300m 방수 기능, 단방향 회전 베젤, 스크류 다운 크라운과 케이스 백, 크라운 보호 가드, 이중 접이식 버클 등 컬렉션만의 다이빙 익스텐션 기능 등 이 시계만의 다양한 특징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고도의 기술력과 혁신으로 만들어진 세라믹이 새로운 하이드로콘퀘스트 모델의 베젤에 추가되었다.

다이얼 색상과 어울리면서도 스크래치를 강력히 방지하는 이 기술은, 완벽하게 현대화된 디자인과 컬렉션의 스포티한 실루엣을 하나로 연결시켜준다.

슈퍼루미노바로 코팅되어 선명하게 빛나는 핸즈와 인덱스는 새로운 그레이, 블랙, 그리고 블루 선레이 다이얼이 가진 어두운 외관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다이얼과 어울리는 색깔로 변경된 스트랩은 인체공학적이면서도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완벽하게 폴리싱되고 다듬어진 메탈 버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시, 분, 초를 표시하는 3가지 핸즈와 캘린더로 구성된 모델은 41mm와 43mm 사이즈로, 또는 41mm 사이즈의 크로노그래프 모델을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하이드로콘퀘스트 컬렉션은 퍼포먼스와 엘레강스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아쿠아 스포츠 매니아의 손목을 위한 완벽한 제품이 될 것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