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세터들을 위한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
트렌드세터들을 위한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
  • 유수아
  • 승인 2019.06.24 16:00
  • 조회수 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 더욱 시원하고 트렌디하게 보낼 수 있는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를 2019년 6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마포_디럭스트윈
사진 : 글래드 마포_디럭스트윈
사진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_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
사진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_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더운 여름에도 심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의 오버스머지 립틴트 2개(코랄 해빗, 크림슨 룰즈, 블러디 레드 중 랜덤 제공)와

셀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1개(쥬시 워터멜론, 듀이 바이올렛, 레몬 버베나, 모닝 듀, 아쿠아마린 잼 중 랜덤 제공) 등 뷰티 아이템과 함께 디뮤지엄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하여 시원하면서도 트렌디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삼다정의 2인 조식 뷔페와 프리미엄 로스팅 카페 아티제의 마카롱 2개와 아메리카노 2잔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제주는 성인 2인 기준 21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서울 지역의 경우 성인 2인 기준 10만 5천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컬러감 있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화사한 써머 뷰캉스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디뮤지엄 전시를 관람하면서 호텔에서의 휴식과 포인트 메이크업, 문화생활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어 친구, 연인과 함께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