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Montblanc)이 인류의 가장 위대한 모험인 우주 탐험을 기리는 ‘스타워커 컬렉션(Star Walker Collection)‘을 출시한다.
 

사진 : 몽블랑 스타워커 컬렉션
사진 : 몽블랑 스타워커 컬렉션
사진 : 몽블랑 스타워커 컬렉션
사진 : 몽블랑 스타워커 컬렉션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몽블랑 ‘스타워커’는 우주 탐험의 경이로움을 이야기하고 우리가 사는 푸른 행성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고자 탄생한 컬렉션으로,

캡에 떠있는 몽블랑 스타 엠블럼과 특허를 받은 투명한 블루 돔은 우주에서 바라본 푸른 지구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또한 블랙 컬러의 고급 레진은 어둡고 광대한 우주를 나타내고, 플래티넘 도금의 캡과 배럴로 우주 비행사를 표현했다.

몽블랑은 전직 우주 비행사이자 우주 정거장 커맨더였던 레로이 차오(Leroy Chiao)와 파트너쉽을 맺고 그가 우주에서 지구를 바라봤던 감격적인 순간을 새로운 스타워커 론칭 캠페인을 통해 공유한다.

펜으로 그린 스타워커 캠페인 속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 등의 비주얼 아트워크는 점과 선으로 치밀하게 사물을 표현하는 독특한 드로잉 스타일을 구사하며 이와이 슌지, 방탄소년단 등과의 협업으로 주목 받는 한국인 일러스트레이터 최재훈이 디렉팅해 눈길을 끈다.

우주 비행사들이 광대한 우주에서 지구를 바라보면서 느끼는 경이로움과 그리움의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 몽블랑의 ‘스타워커 컬렉션’은 프레셔스 레진, 두에, 메탈 총 3종의 에디션으로 구성돼 있다.

인류가 달에 착륙한지 50주년이 되는 날에서 한달 전인 6월 11일 텍사스 휴스턴에서 론칭 이벤트와 함께 전세계에 공개된다.

한편 몽블랑(Montblanc)은 1906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와 같은 개척정신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지금도 기존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 향수 및 아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정신과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몽블랑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왔고, 독일 함부르크에서 제작하는 필기구, 스위스 주라 지방의 르로끌과 빌르레에서 제작하는 시계,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되는 레더 제품에 이르기까지 몽블랑 매뉴팩처의 장인들이 빚어낸 최고의 품질은 변함없이 이어져 오고 있다.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몽블랑의 사명처럼, 이제 몽블랑의 엠블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 품질 및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또한, 몽블랑이 필기 문화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세계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지원 사업을 펼치면서 문화 예술 진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이에 이바지한 현대의 예술 후원자들의 업적을 기리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