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직접 바비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Chef the Grill)’을 선보인다.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더 그릴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더 그릴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더 그릴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더 그릴

‘셰프 더 그릴’은 봄부터 가을까지 이어지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강남 대표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 마스터 호텔 셰프가,

엄선한 최상의 식재료를 각 테이블에 설치된 개별 그릴에 직접 요리해 그날만은 손님이 직접 전문 셰프처럼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론칭 당시 유럽 가든 스타일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고급 식재료, 그에 반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일 만석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이번 시즌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구성된 육류 플래터를 강화했다. ‘비프(beef) 플래터’를 선택하면 프라임 꽃등심,

명품 진 소갈비를, ‘포크(pork) 플래터’를 선택하면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스페인산 이베리코와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이 제공된다.

여기에 식전 입맛을 돋우는 타파스 3종과 샐러드, 소시지&채소 구이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되어 보다 완성도 높은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양갈비, 바닷가재, 왕새우, 전복, 문어, 가리비, 조개 등 셰프가 엄선한 최고급 식재료를 다채롭게 추가해 즐길 수 있다.

그릴 메뉴는 물론 지중해식 조개 스튜, 몽골리안 스타일의 올리브 닭 날개 플레이트, 쁘띠 피자, 꼬치구이 등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추가할 수 있다.

유럽 각국의 유니크한 생맥주 5종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까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주류를 페어링한 더욱 풍성한 바비큐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셰프 더 그릴 비프 플래터 가격은 15만원, 포크 플래터는 10만원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