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와줘서 고마워" 추자현♥우효광 눈물의 결혼식→子 바다군 최초 공개
"내게 와줘서 고마워" 추자현♥우효광 눈물의 결혼식→子 바다군 최초 공개
  • 황현선
  • 승인 2019.07.02 19:30
  • 조회수 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캡처 © 뉴스1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결혼식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지난주에 이어 '홈커밍 특집' 첫 번째 주자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출연해, 8년을 기다린 눈물의 결혼식과 아들 바다군의 돌잔치 현장을 공개했다.

결혼식은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준비한 영상으로 시작됐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의 혼인신고 모습이 처음 소개됐고, 이후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는 우효광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 추자현이 등장해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이어 우효광의 진심 어린 혼인 서약문, 우효광 아버지와 배우 한지민의 축사가 이어졌다. 모든 이들을 감동시킨 건 추자현의 '다음 생 프러포즈'였다.

추자현은 지켜보는 우효광에게 "홀로 외국에서 외롭게 오롯이 일만 할 수밖에 없었던 내게 너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사람이야"라고 말하며 "고맙습니다. 내 곁에 다가와 줘서. 나를 가족으로 받아줘서. 항상 옳다고 해줘서. 내가 외롭지 않게 늘 웃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당신과 함께하는 이번 생이 너무 짧게만 느껴진다. 다음 생에도 나와 결혼해줄래?"라고 말했다.

추자현은 수많은 감정이 스쳐지나간 듯 눈물을 쏟아냈고, 우효광 역시 추자현의 진심에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다.

스튜디오 MC와 출연진들도 함께 눈물을 흘렸는데 서장훈이 뜻밖의 눈물샘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우효광은 추자현의 프러포즈에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도 나랑 결혼하자"고 화답했다.

추자현은 "늘 고마웠던 우효광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었고, ‘다음 생 프러포즈’를 준비했다"면서 "외롭게 자랐다. 할 줄 아는 게 연기라서 중국생활을 했는데 참 고생을 많이 했다. 결혼식 때 함께해 준 분들이 힘들 때 손을 잡아 주신 분들"이라며 감사해했다. 1부 결혼식이 끝난 후 2부는 바다의 돌잔치로 꾸며졌다.

또 추자현의 출산 과정이 담긴 영상이 최초 공개된 가운데, 아들 바다가 아장아장 걸음이 등장해 모두의 웃음을 안겼다. 엄마, 아빠의 이목구비를 빼닮은 바다는 돌잡이에서 책, 청진기, 돈 세 가지를 연이어 잡아 부모님을 흐뭇하게 했다.

이번 '홈 커밍특집'을 함께 한 추자현은 "'너는 내 운명'을 통해서 많은 걸 얻었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더 잘 살겠다는 인사를 드리기 위해 나왔다. 작품을 통해 인사 드리겠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8일 방송에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출격해 반가운 근황과 함께 '수고포차'를 처음 공개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