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올 여름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인상주의의 창시자로 불리우며 수많은 예술가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클로드 모네(Claude Monet)의 작품을 크라운구스만의 럭셔리한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새롭게 조명한 에디션이다.
 

사진 :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시각으로 새롭게 조명한 모네 에디션 쿠션
사진 :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시각으로 새롭게 조명한 모네 에디션 쿠션
사진 : 모네의 작품을 재해석하여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완성한 모네 에디션 쿠션
사진 : 모네의 작품을 재해석하여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완성한 모네 에디션 쿠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명품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인상파 양식의 시초, 클로드 모네의 작품을 크라운구스만의 시각으로 풀어냈다.

모네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인상주의는 빛의 변화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물체의 색감을 눈에 보이는 그대로 표현하고자 했다.

1860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인상주의를 재해석하자는 데에서 출발한 크라운구스의 모네 에디션은 근대 예술과 작품에 담긴 예술적 외연을 담대하게 확장시켰다.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예술 작품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온전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미술계의 큰 획을 그은 모네의 작품을 재해석함으로써 모네가 지닌 열정과 감성을 완벽하게 그려내었다.”며

“크라운구스는 새로운 변화를 만드는 세상의 모든 아티스트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들과 함께 미래의 가치를 만들어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매년 다채로운 아티스트 및 셀러브리티와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통해 예술의 역할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그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다.

최근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 스눕독(Snoop Dogg), 50센트(50Cent), 닥터 드레 (Dr. Dre) 등 거물 래퍼들의 슈퍼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스쿱 데빌과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데에 이어,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장광효 디자이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19 서울 패션위크에 참가하며 베딩의 새로운 지평을 연 것이다.

이와 함께 크라운구스는 200 홈런을 달성한 최고의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3억 2천만 원에 달하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를 선보여 럭셔리로 완성되는 아트 베딩의 진수를 보여 주었다.

다양한 아티스트 및 셀러브리티와의 컬래버레이션은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를 통해 완성된다.

크라운 비스포크는 최상류층 클라이언트들을 위한 1:1 맞춤 서비스로, 하이엔드 럭셔리 라이프를 향유하는 슈퍼 리치 클라이언트를 위한 크라운구스만의 프라이빗 서비스이다.

크라운구스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럭셔리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슈퍼 리치들의 수준 높은 안목을 사로잡으며 슈퍼 리치 사이에 ‘핫’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최근 400억을 호가하며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뉴욕의 허드슨 야드(15 hudson yards)의 입주민들은 럭셔리 인테리어를 위한 아이템으로 크라운구스의 구스이불을 필수로 선택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크라운구스의 글로벌한 위상은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를 압구정 및 청담동 일대의 상류층 클라이언트 및 신혼부부들이 선망하는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 잡게 했다.

한편,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행보는 오는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세계적인 미디어 아트 축제, ISEA 2019로 이어지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여름구스이불, 호텔이불, 호텔침구, 혼수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구스토퍼 및 상위 1% 고객들을 위한 크라운구스의 프라이빗 서비스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 서비스와 기간 한정으로 출시되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마린 컬렉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