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부터 우리의 삶은 SNS에 막대한 영향력을 받고 있다.

SNS로 옷을 고르고, 메이크업 방법을 익힌다. 일상에 침투한 SNS의 영향력은 생각보다 매우 굳건하다. 이 중심엔 SNS의 유명인이라 말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가 있다.

우리는 인플루언서의 일상에서 새로운 아이템 혹은 새로운 트렌드를 발견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는 용어가 탄생할 정도로 SNS 사용자들에게 절대적 영향을 끼치는 이들.

웨딩 업계에도 인플루언서의 열풍이 불고 있다. 예비신부들이 SNS를 통해 트렌드와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웨딩 인플루언서’들을 소개한다.

#내가_원한_감성사진 #스튜디오어바웃
 

사진 : 스튜디오어바웃
사진 : 스튜디오어바웃
사진 : 스튜디오어바웃
사진 : 스튜디오어바웃
사진 : 스튜디오어바웃
사진 : 스튜디오어바웃
사진 : 스튜디오어바웃
사진 : 스튜디오어바웃

'스드메’라 불리는 웨딩 패키지 중 무엇보다 신중히 고민해야 할 스튜디오. 한순간의 선택에 따라 스냅과 본식의 추억이 결정되기 때문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사진’이라는 특성 탓에 요즘 ‘예신’들은 SNS을 통해 샘플을 구경하고 원하는 톤을 고른다. 만약 당신이 남다른 감성의 웨딩사진을 원한다면, 스튜디오 어바웃의 타임라인을 지나치지 않길 바란다.

예비 신랑신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세련되고 모던하게 표현해내는 스튜디오 어바웃의 무드는당신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으니까.

타임라인을 통해 스튜디오 어바웃만의 감성을 미리 만나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