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팬텀’ 3만대 판매 기념 ‘조보아 팬 사인회' 이벤트
삼천리자전거, ‘팬텀’ 3만대 판매 기념 ‘조보아 팬 사인회' 이벤트
  • 남수민
  • 승인 2019.07.04 00:30
  • 조회수 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전거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대표이사 신동호)가 전기자전거 ‘팬텀(PHANTOM)’ 시리즈의 누적 판매 3만대를 기념해 광고 모델 ‘조보아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삼천리자전거, 조보아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실시
사진 : 삼천리자전거, 조보아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 실시

삼천리자전거의 ‘조보아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는 삼천리전기자전거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삼천리전기자전거의 3만대 누적 판매를 알리며 급성장하고 있는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사인회에서는 삼천리자전거의 광고모델인 조보아가 즐겨타는 삼천리전기자전거의 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방법으로 응모할 수 있다.

삼천리자전거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삼바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후 발송되는 SMS를 통해 응모하거나, 삼천리자전거 대리점이나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자전거를 구입한 후 현장에 비치된 QR코트로 링크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조보아 팬사인회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으로 총 50명을 선정한다. 최종 당첨 결과는 7월 15일 삼천리자전거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조보아 팬 사인회’는 7월 19일 금요일 오후 2시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삼천리자전거 플래그십 스토어 ‘어라운드3000(AROUND3000)’에서 개최된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삼천리자전거의 전기자전거 브랜드 ‘팬텀’의 누적 판매 3만 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 광고 모델인 조보아의 팬 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조보아씨와 함께 직접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자전거 1위 기업인 삼천리자전거는 전동킥보드를 비롯해 생활형 전기자전거뿐만 아니라 접이식, MTB 스타일의 전기자전거 등 다양한 퍼스널 모빌리티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삼천리자전거는 전국에 729개의 전기자전거 지정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어 전국 어디서든 편리하고 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가 전기자전거를 취급해 이용자가 전문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