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햇살, 몇 걸음만 걸어도 살갗이 끈적끈적해지는 습도, 콧잔등에 이어 두피까지 송글송글 맺히기 시작하는 땀방울.

매일 열어보게 되는 달력 속 휴가 계획은 마음 설레지만, 여름은 결코 헤어 스타일링에 좋은 계절은 아니다.

귀 밑에서 찰랑거리는 짧은 단발이 보기에라도 시원하다면 내리쬐는 햇빛 아래 점점 달아오르고 있는 긴 생머리는 한 사람도, 보는 사람도 왠지 더 뜨겁다.

 

사진 : 코코미카(COCO MIKA)
사진 : 코코미카(COCO MIKA)
사진 : 코코미카(COCO MIKA)
사진 : 코코미카(COCO MIKA)

빌드펌은 내추럴 하면서도 풍성한 컬을 원하는 20대 및 30대 여성들과 긴 머리에 세련미를 연출하고 싶은 중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헤어스타일이다.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의 C컬과 여성스럽고 생기있는 느낌의 S컬을 적절하게 믹스한 빌드펌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스타일에 따라서는 얼굴형을 보완해 줄 수 있는 베스트스타일로 꼽히고 있다.

연예인 전문 살롱 및 웨딩 뷰티 살롱으로 유명한 코코미카는 두피와 모발이 장기간 더위와 햇빛에 노출되는 여름철을 위해 올해의 스타일로 관리가 쉽고 가벼워 보이는 ‘썸머 빌드펌’을 추천한다.

두 가지 펌을 적절히 사용하여 고객의 얼굴형과 피부톤을 고려한 섬세한 시술이 필요한 ‘썸머빌드펌’은 코코미카의 장점인 고객과의 세세한 상담과 체계적이고 꼼꼼한 시술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며 시즌 내 베스트스타일로 꼽히고 있다.

이에 코코미카에서는 본격 여름시즌인 7월을 맞이하여 시술에 대한 할인가를 적용하고 있다. 예약, 시술, 가격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직접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