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콘셉트의 소규모 웨딩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보르도 웨딩을 선보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6월 28일 LL층 보르도 홀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소규모 웨딩을 제안하는 웨딩 쇼케이스 ‘보르도 (Bordeaux) ‘웨딩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번 웨딩 페어는 가까운 친지, 가족 친구만을 초청하여 도심 속 호텔에서 작지만 품격있게 진행하는 나만의 웨딩을 컨셉으로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스몰 웨딩을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쇼케이스는 소규모로 진행되는 만큼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표현하기 위해 그린과 코랄 핑크, 레드를 메인 컬러로 꾸며져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재현하였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던 갈라 디너는 노보텔 강남에서 새롭게 단장한 웨딩 메뉴로 6가지의 코스 요리로 눈과 귀가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선사했다.

노보텔 강남은 웨딩 쇼케이스와 더불어 10월 한달 동안 선보이는 ‘가을 웨딩 프로모션’ 소식도 함께 전했다.

10월에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식전에 미리 오신 하객들을 위해 스파클링 와인으로 준비되는 웰컴 리셉션이 제공되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공항 샌딩 서비스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앰버서더 그룹 멤버십 연간 회원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과 결혼식 진행 이후 호텔에서 돌잔치 및 가족연을 진행 할 경우 식사 및 할인 혜택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